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인천SK스카이뷰<인천미분양아파트> 분양가&샘플하우스

728x90
반응형

인천SK스카이뷰<인천미분양아파트> 분양가&샘플하우스

 

 

 

인천 용현SK스카이뷰는 지하2층∼지상 최고40층 26개동으로 총3971세대로 이루어졌고, 평형대는 전용면적 59∼127㎡로 구성되었으며, 전용면적 85㎡이하가 전체세대중 77%를 차지하는 중소형 대단지아파트입니다. 그리고 전평형을 <남향위주>로 배치하여 가장 선호하는 구조인 <판상형구조>로 설계하였습니다.

 

 

 

인천SK스카이뷰는 작년10월에 첫분양을 시작하였고,

잔여세대에 대하여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계약중에 있습니다.

 

분양가는 인천에서 가장 저렴한 평당780만원∼기준층(5∼20층)의 경우 평당880만원선으로

인천지역 평균 분양가인 1244만원보다 저렴하여 가격 경쟁력이 아주 높습니다.

 

입주예정일은 2016년 6월이며,

올해 인천에서 저렴한 분양가에 내집마련을 생각하신다면 서둘러 방문주세요~

 

 

 

입지환경을보면> 제1경인고속도로(예정)에서 가까워 서울 접근성이 매우뛰어나며, 올해 단지앞으로 수인선 "용현역"이 개통예정되어있어 교통여건이 더욱 좋아집니다. 그리고 아파트단지 주변에 용현남초, 용현여자중, 용현중, 인항고, 인하사대부속고 등 명문학교와 인하대학교등이 인접하여 교육여건이 좋습니다. 여기에 편의시설도 이미 단지앞에 <홈플러스>가 위치해있어 도보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지내 녹지공간은 서울 월드컵경기장 3배크기의 센트럴파크(중앙광장), 1.4㎞의 순환산책로, 각종공원, 캠핑장, 야외물놀이시설 등을 조성하였으며, 단지전체 대지면적의 45%가 조경면적으로 조성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합니다. 또한 커뮤니티시설도 인천 최대규모인 지하2층∼지상2층의 연면적 5,879㎡ 규모로 지어지며, 실내수영장,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키즈카페, 독서실등이 마련됩니다.

 

 

인천SK스카이뷰 사이버모델하우스 감상하기!

 

아래주소를 누르시면 원하시는 평형별로 내부구조 및 인테리어를 볼수있습니다.

 

 

 

 

 

인천스카이뷰의 '평면도' 살펴보기!

 

 

 

 

 

지금까지 인천SK스카이뷰의 분양가&샘플하우스 안내였습니다.

 

궁금하신점이나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친절하고 꼼꼼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