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청라아파트분양] 청라한양수자인 레이크블루 모델하우스, 분양예정!

728x90
반응형

[청라아파트분양] 청라한양수자인 레이크블루 모델하우스, 분양예정!

 

 

 

 

 

 

 

한양이 인천 청라국제도시에 국내 최초로 ‘큐레이션 아파트’를 공급할 계획이다. 큐레이션 아파트는 수요자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파트 설계와 기획 과정에 각 분야별 전문가가 직접 참여하는 것을 의미한다.

 

한양은 이달 청라국제도시에 공급하는 ‘청라 국제금융단지 한양수자인 레이크블루’는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아이디어를 아파트에 직접 적용했다고 5일 밝혔다.

 

일단 주부들의 관심이 높은 수납의 경우 정경자 한국정리수납협회장의 자문을 받아 생활동선을 고려한 특화 수납공간을 만들었다. 조경은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의 한상경 대표가 참여해 아침고요수목원과 같은 디자인이 적용된다. 단지 내 피트니스 센터 역시 유명 피트니스 트레이너인 숀리가 참여해 전문성 있는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또 SK텔레콤과 업무제휴를 통해 첨단 IoT 사물인터넷 서비스를 청라국제도시 최초로 선보인다.

 

한양 관계자는 “한국 정서에 최적화된 특화 조경시설을 비롯해 스마트홈 서비스, 동선까지 고려한 수납공간, 체계적인 운동시설 등 다른 단지에서 찾아볼 수 없던 전문화된 시설로 랜드마크급 단지로 지을 것”이라고 밝혔다.

 

청라 국제금융단지 한양수자인 레이크블루는 지하 2층~지상 36층 14개동 전용면적 59~84㎡ 1,534가구로 지어진다.

 

이 중 중소형 타입은 1,530가구로 전체의 99%를 차지하며 나머지 4가구는 전용 124㎡ 펜트하우스로 조성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