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타미할피거 솔리드 레귤러 구스다운파카(남성용) 저렴하게 샀어요~

728x90
반응형

타미할피거 솔리드 레귤러 구스다운파카(남성용) 저렴하게 샀어요~ 









얼마전에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이벤트홀에서 

타미할피거하고 라코스떼 제품을 할인해서 판매했었는데요.

70%(최대)할인행사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현재 제가 가지고있는 패딩은 오래입어서 기회가 되면 새로 살려구했는데

때마침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이벤트홀에서 큰폭으로 할인한다니 정말 땡큐죠^^

저를위한 이벤트가 아니었나싶습니다 ㅎㅎ


제가 구경했을땐 의류들이 많이 빠진거같았어요ㅠㅠ

그래도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고자 열심히 저의 옷들을 고랐습니다ㅎ


70%할인행사라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타미할피거제품을 정말 싸게구입할수있었는데요.

제가 구입한 타미할피거 솔리드 레귤러 구스다운파카는 회사출근할때도 생각해서 

컬러를 블랙으로 골랐습니다.








제가 선택은 구스다운말고도 여러가지 디자인의 구스다운이 있었지만

그래도 저에게 제일 어울리는 상품이 타미할피거 솔리드 레귤러 구스다운 블랙이었구요.

디자인도 쏘옥 맘에 들었습니다.


타미할피거 면혼방 솔리드 레귤러 구스다운파카 소비자가격은 650,000만원이구요.

송도현대프리미엄아울렛 이벤트홀에서 구입한 판매가는 70%할인해서 195,000원입니다.








타미할피거 남성용 구스다운파카는 솔리드한 컬러감이 돋보이구요.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털로 다양한연출이 가능하고 소프트한 소재사용으로 착용감도 좋습니다.


여기에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니 포켓을 만들어 실용적으로 만들었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 캐주얼룩등 매칭하기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제품의 주소재는 겉감: 면63%, 폴리에스터37%, 안감: 폴리에스터100%, 인조모피: 아크릴67%, 아크릴19%, 

폴리에스터14%, 충전재: 솜털90%, 깃털10%로 만들었습니다.







간만에 타미할피거에서 할인판매라 아내와 함께 즐거운 쇼핑했습니다 ㅎ 






모자쪽에는 따뜻한 털이 탈부착가능해

날씨강도에 따라 붙였다 띠었다할수있어요~







제가 구입한 타미할피거 구스다운 팔매소쪽.

차가운바람이 들어올수없게 디자인이되어있습니다.

타미할피거 로고도 예쁘네요 ㅎ







옷밑부분에는 큰주머니를 만들어 무엇이든지 넣을수있게 만들었구요.

큰주머니 옆부분에도 주머니를 만들었네요^^(수납짱!!)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보낼수있는 모자털.






타미할피거 글씨가 들어간 단추.






옷 안쪽에 달린 안주머니.







보기에도 따뜻해보이고

착용감도 좋고

맵시도 나는거 같은데

어떤가요?

괜찮아 보이나요? ㅋ


올겨울 타미할피거 솔리드 레귤러 구스다운으로 따뜻하게 보낼거같습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