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환상적인 닭강정소스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인천 만수동 "인천닭강정집"

728x90
반응형

환상적인 닭강정소스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인천 만수동 "인천닭강정집"

 

 

 

 

 

 

 

 

인천 만수동 모래네시장 근처에 "인천닭강정"이라는 닭강정집이 새로 생겼는데요.
한번 들러봐야겠다고 했는데... 시간이되서 아내와 함께 시식하고 왔습니다요~~

 

 

 

 

 

 

 

 

닭강정은 우리나라 모든국민이 사랑하는 최애음식이잔아요~
닭강정의 맛을 좌우하는건 아마 닭강정소스가 아닐까싶습니다 ㅎㅎ

 

제가 다녀온 닭강정집이 바로바로~ 제입맛을 사로잡은 소스맛때문인데요.
닭강정에 들어가는 소스맛뿐만아니라 적정한 튀김온도로 튀겨서인지 그맛이 환상적이네요^^

 

닭강정집은 우리나라 어느지역에서도 만나볼수있는 맛집인데요.
인천닭강정집의 닭강정은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워 입속에 들어가는 순간
눈이 번쩍 떠집니다 ㅎㅎㅎ

 

제가 먹은 닭강정중에 최고!!!

 

같이간 아내도 정말 맛있는 닭강정이라고 흡족해하더라구요.(담에 또 온다고 하네요^^)

 

실내인테리어도 사장님이 젊어서인지 외부와 내부 인테리어가 모두 깔끔하면서 고급스럽게 만들었네요^^
인테리어는 사장님이 직접 하셨다고합니다~^^ (완전 짱!)

 

저도 돈만있음 저도 체인점하나 내서 장사하고싶더라구요 ㅎㅎㅎ

 

 

 

 

 

인천 만수동 모래네시장인근에 자리한 인천닭강정집!

 

 

 

 

 

인천닭강정집 매장앞에는 배너광고판을 세워뒀는데

문구가 재밌네요^^

 

"낮술 환영"

 

이벤트로 인스타에 음식사진 또는 매장사진올리면 싸비스도 준비되어있어요^^

요즘 매장들마다 기본적으로 하는 이벤트죠^^

 

 

 

 

 

젊은사장님의 취향이 묻어있는 실내인테리어!

 

 

 

 

 

인천닭강정집의 메뉴리스트 입니다.

 

닭강정 14,000원

후라이드치킨 13,000원

순살닭강정 13,000원

순살후라이드 12,000원.

 

여기에 혼맥세트(닭강정+생맥주)도 준비되어있어 퇴근하다

혼자 간단히 맛볼수있어 좋은세트메뉴인거 같아요^^

 

 

 

 

 

 

인천닭강정집의 기본찬입니다.

치킨무, 양배추샐러드.

 

 

 

 

 

 

요안주는 인천닭강정집에서 첨 만난 음식인데요.

이름은 계란초(개당500원)이고 삶은달걀 반쪽에 오이, 초장, 고추등을

고명으로 올려 먹음직스럽게 만든 기막힌 안주입니다 ㅎ

 

 

 

 

 

 

양배추를 썰어서 만든 양배추샐러드 치킨집의 기본찬이죠^^

 

 

 

 

치킨집에서 빼놓을수없는 치킨무!

 

 

 

 

후라이드반과 닭강정반

 

 

 

 

 

후라이드치킨은 우리가 상상했던 맛이구요^^

닭강정은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맛!

닭강정은 약간 식었다 먹으면 맛이 더욱 좋은거같아요 ㅎㅎ

 

 

 

 

 

인천닭강정집의 닭강정을 시식해봅니다 ㅎ

 

 

 

 

후라이드치킨도 한조각 시식!

 

 

 

 

 

정말로 맛있어서 집에갈때 닭강정 한마리 포장했어요^^

 

 

 

 

닭강정포장 인증샷!

 

인천 만수동 모래네시장인근에서 닭강정집 찾는다면?

감히 인천닭강정집 추천해봅니다 ㅎㅎㅎ

 

저도 또 갈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