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맛집, 송도 우심적 재방문해서 곰탕과 육개장 맛봤어요~

728x90
반응형

송도맛집, 송도 우심적 재방문해서 곰탕과 육개장 맛봤어요~

 

 

 

 

 

지난주에 식구들과 점심외식을 했는데요.

송도 호반베르디움2차 단지내상가에 위치한 우심적이라는 식당입니다.

 

이집은 아내와 지난달에 모임이있어 한번 방문했던 곳인데

분위기도 깔끔했고 음식들도 맛있어서 나중에 다시 와봐야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ㅎ

 

주말이니 외식하자고 제가 강력추천해 식구들과 함께 오게되었네요 ㅋ

 

지난모임때는 수육등 안주위주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이번은 점심시간이라 육개장과 곰탕을 시켰습니다^^

 

 

 

 

식당상호 - 송도 우심적

식당주소 - 인천 연수 송도동 191-2번지 송도글로벌파크베르디움 근린생활시설 2동 1층 102호

전화번호 - 032 816 4745

영업시간 - 오전11:00~오후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0:30

주차 - 무료(단지상가뒤쪽이나 차량등록후 아파트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면됩니다)

 

 

 

 

 

식당홀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베이지컬러로 인테리어를 했는데요.

깔끔하고 깨끗해보였고 테이블은 5개정도였습니다.

 

 

 

 

 

한쪽에 마련된 추가반찬 셀프코너입니다.

 

 

 

 

 

우심적의 메뉴와 가격표.

저희가족은 육개장과 우심적곰탕(아들)을 주문했습니다.

 

 

 

 

 

깍두기, 고추양파절임의 기본반찬

 

 

 

 

 

아들이 주문한 우심적곰탕

국물을 맛봤는데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ㅎ

 

 

 

 

 

제가 주문한 우심적 육개장 나왔습니다 ㅎㅎ

 

 

 

 

 

빨간국물에 육개장의 특징인 큰대파등이 들어가 얼큰하면서 시원한 맛입니다.

원래 대파 싫어하는데 육개장에 들어가는 대파는 맛있단 말이에요 ㅋㅋㅋ

 

 

 

 

 

또 보통 육개장에 들어가는 고기는 손으로 찢어서 넣는거같은데 우심적은 나 고기야! 하는것처럼 모양을 살려서 넣었더라구요.

 

 

 

 

 

육개장에 바로 공기밥 넣어주고 한수저 크게 떠서 먹으면 최고죠! ㅎㅎ

이날도 땀을 뻘뻘 흘리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역시 잘왔다 싶을정도로 맛이 괜찮았구요.

다음에는 곰탕을 먹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