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케쳐스 고워크 남성운동화 구입후기~

728x90
반응형

스케쳐스 고워크 남성운동화 구입후기~

 

 

 

 

 

아내가 홈쇼핑에서 판매하고있는 스케쳐스 고워크 신발을 구입한다고

저보고 괜찮으면 사라고하더라구요. (꽁짜는 무조건이죠!)

 

이 신발의 특징은 발이 편하고 여기에 디자인도 예쁘고

특히 삼성 이재용도 신어서 유명한 신발이라고 하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족적근막염 때문에 한동안 고생했었는데

아내가 제 생각해서 구입하라고한거같아 무척 고마웠습니다 ㅎ

 

앞으로 스케쳐스 고워크 신고 다니면 신발도 예쁘지만 발이 너무 편할거같습니다 ^^

 

제품이름 - 스케쳐스 고워크 플렉스 (남성용)

구입한곳 - GS홈쇼핑

색상 - 블랙

구입가격 - 82,280원 (할인받은 가격입니다)

 

 

 

 

 

빠른배송으로 스케쳐스 고워크 제품을 만날수있었습니다 ^^

 

 

 

 

 

박스를 개봉한 모습.

 

 

 

 

 

색상을 진한 브라운으로 할까 생각했었는데

블랙으로 결정한게 잘했다싶네요.

 

 

 

 

 

제품을 보니 정장이나 캐주얼 구분없이 잘어울릴거 같습니다 ㅎ

 

 

 

 

 

스케쳐스 고워크 앞모습입니다.

앞쪽에도 로고가 박혀있네요 ㅎ

가죽으로 되어있어 신었을때 폼이 나더라구요 ㅋ

 

 

 

 

 

신발의 뒷모습입니다.

굽의 모양과 디자인이 편하다는 느낌을 주는거 같습니다.

 

 

 

 

 

신발의 위쪽 모습입니다.

디자인이 깔끔하면서 세련된 느낌이네요.

 

 

 

 

 

밑창모습입니다.

밑창의 디자인도 특이한데요.

미끄럽지 않을거같으면서도 인체공학적으로 만든거같습니다. (뭔소리야? ㅋㅋ)

 

 

 

 

 

직접 신어봤는데요.

생각보다 더 편한거같고 착용감이 좋은거 같습니다 ㅎ

앞으로 요 신발만 신을거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