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털깍기/코털제거기, 건전지필요없이 안전하게~

728x90
반응형

코털깍기/코털제거기, 건전지필요없이 안전하게~

 

 

 

 

 

 

 

 

 

얼마전에 인터넷으로 깔끔한 코털깍 구입했는데요
받아보니 흡족했습니다.

 

예전에 사용했던(아주~ 한참전) 코털깍기는 건전지 넣고 사용했던걸로 기억나는데요
몇번사용해보고 별로 효과가 없어서 그다음부턴 코털은 미용가위를 사용했습니다.

 

우연히 인터넷을보다 요제품을 만나게되었는데요
자동이 아니고 수동으로 코털을 제거하는 방식입니다.


한마디로 손톱깍기를 코털깍기로 만들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스테인레스소재로 만들어 녹슬지않을거같구요.
잘관리하면 아주 오래오래 쓸거같습니다.ㅎㅎ

 

간단히 제품을 소개하자면...


제품명:정밀코털(귓털) 제거기
제품규격:50×30×20mm
소재:스테인레스 스틸(본체 및 절삭날)

 

크기는 아담하고 귀였지만 효과는 아주 만족합니다^^  

 

 

 

 

 

 

리빙픽(Living pick)쇼핑몰에서 구입했는데

정말 빠른배송에 기쁨두배~

 

가격은 15000원에 배송비12000원 총17500원.

 

 

 

 

포장은 정말 안전하게 꽁꽁싸서 보냈습니다.ㅎㅎ

 

 

 

 

뽁뽁기뜯어보니 코털깍기가 쓰윽~

 

 

 

 

제품관리법과 분리청소법은 케이스상자 뒷면에 적혀있습니다.

사용설명서는 별도로 없네요~

 

 

 

 

초정밀 코털제거기

 

 

 

 

 

손톱깍기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구입해서 직접 사용해보니

안전하게 코털을 제거할수있구요

 

제품이 튼튼해서 정말 오래사용할수있을거 같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