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테라리온(Terraillon)디지털체중계, 컬러로 체중관리 오케이!

728x90
반응형

테라리온(Terraillon)디지털체중계, 컬러로 체중관리 오케이!

 

 

 

 

 

 

 

 

 

요즘 불어나는 체중에 고민이 많은데요.
운동을 해도 불어나는 살은 막을수가 없더라구요~

 

몇일전에 인천송도 코스트코에서 체중계를 새로구입했는데요.
현재 집에서 사용하는 체중계는 오래되서인지 저의 체중을 정확히 확실하게
못재고있다는 생각에 과감히 디지털로 교체했습니다 ㅎㅎㅎ

 

제가 구입한 디지털스마트체중계 테라리온 제품은
1번~4번까지 총4명의 체중을 메모리할수가있고
체중의 변화를 컬러로 표시하여줍니다.

 

처음에 지정번호로 체중을 재고 다음부턴 올라가기만하면
스마트체중계가 체중변화를 컬러로 표시하니 웃었다 울었다 하겠죠^^

 

앞으론 더욱 열심히 운동해서 기쁨주는 컬러만 볼랍니다!

 

 

 

 

 

인천 송도 코스트코에서 테라리온체중계구입!

가격은 29,990원

 

 

 

 

개봉하니 체중계와 사용설명서 요렇게 들어있었습니다.

 

 

 

 

 

체중이 표시되는 액정화면밑에 1번~4번까지 표시되어있구요.

녹색, 주황색, 빨강색, 흰색으로 컬러도 표시되어있습니다.  

 

 

 

 

사용할때 주의사항은 체중계 바닥에 붙어있습니다.

 

 

 

 

디지털체중계는 건전지가 필요한데요.

구입할때 제품안에는 없습니다.

별도로 작은건전지 4개 구입해야됩니다.

 

 

 

[사용방법]

1. 지정하려는 번호를 누릅니다.(예1번) 곧 모니터에 숫자1이 나타납니다.

2. 체중계위에 올라서서 체중이 측정될때까지 기다립니다.

3. 체중이 표시됩니다. 두번째 측정부터는 지난측정값과 비교하여

체중의변화를 액정화면 가장자리 색상의 변화로 알려줍니다.

 

 

 

 

 

요렇게 처음에 지정하

다음부터는 체중계에 올라서기만하면 자동으로 체중변화 표시!

스트레스는 받겠지만 독하게 맘먹고 살을 빼야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