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원도맛집] 속초 미가 황태구이정식 바로 이집이야~~~

728x90
반응형

[강원도맛집] 속초 미가 황태구이정식 바로 이집이야~~~

 

 

 

 

 

 

 

 

강원도 설악한화리조트로 1박2일 짧은여행 다녀왔습니다!


태풍으로 하루종일 비가내려 운전이 힘들었지만 여행이라 그런지 그래도 좋네요^^

아침8시쯤에 출발하여 점심시간때쯤 설악한화콘도에 도착했습니다.


도착시간이 점심시간이라 당근 주변맛집에서 먹기로하고
전날 집에서 강원도/속초 맛집을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설악한화리조트 뒷편에
황태구이전문점 "미가"라는 식당이 있더라구요.

 

 

 

 

 

 

오우~ 좋아!


이번엔 황태구이로 점심을 먹는거야~~ ㅎㅎ

 

설악산한화콘도에 도착해 프런트에서 체크인하고 객실을 배정받아
간편한 차림으로 갈아입고 황태구이전문점 "미가"로 바로 갔습니다^^

 

일단 네비게이션을 켜고 검색해보니 콘도근처로 금방 식당에 도착했습니다.

 

우리는 식당주차장에 주차후 바로입장
점심시간도 약간 지나고 태풍으로 비가와서인지 사람들이 별로많지않았습니다.
오히려 사람들이 많지않아 천천히 음미하며 황태구이를 먹을수있어 무지 좋았습니다~

 

저흰 황태구이정식 2인분 주문했구요.


특히 이집은 기본반찬이 왠만한 한정식집에서 나오는 가지수로

정말 화려하더라구요^^

 

조금있으니 저희가 주문한 황태구이가 나오네요!

 

 

 

 

속초 황태구이전문점 미가 실내분위기.

 

 

 

 

가격표.

 

 

 

 

속초미가의 대표음식들입니다.

 

 

 

 

와우~ 속초미가의 기본반찬 되시겠습니다 ㅎㅎ

 

 

 

 

기본찬만 총18가지네요^^

언제 다먹냐!!!

 

 

 

 

속초미가의 황태구이

 

 

 

 

 

맛있는 양념장을 몸에두른 속초미가의 황태구이 자태~~~

 

 

 

 

 

완전 임금님 수라상입니다 ㅎㅎㅎ

 

 

 

 

2인분이지만 규모가 대단해요~!

 

 

 

 

제일먼저 황태구이 한점을 집어봅니다 ㅎ

 

 

 

 

밥과 함께 황태구이를...

 

 

 

 

국은 당연히 황태해장국이죠^^

진짜루 황태 어마하게 주시더군요~

 

 

 

 

 

식사후 커피한잔!

커피뒤엔 맛있는 황태가 기다리고있습니다 ㅎㅎ

맘에드시면 한봉지 사가셔도되요!

 

 

 

속초황태구이전문점 미가를 못찾으신다면.... 참고!

 

 

 

 

이렇게 태풍을 뚫고 설악산에 도착하여

맛있는 황태구이정식을 먹으니 피로가 사르르~ 녹네요^^

 

비가와서 설악산은 못갈거같고

속초중앙시장에나 가서 맛있는 먹빵이나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