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부산미분양아파트, 기장유림노르웨이숲 회사보유분 선착순분양

728x90
반응형

부산미분양아파트, 기장유림노르웨이숲 회사보유분 선착순분양









국토부가 부산시 동래구를 비롯해 수영구와 해운대구에 지정했던 조정대상지역을 해제하자 부산시 수영구의 아파트값이 대구시 수성구 아파트가격보다 높게 올라가는 양상입니다. 그러나 국토부가 8월부터 지방광역시에 민간택지 아파트의 분양권 전매금지를 예고하면서 훈풍이 불던 부산부동산시장이 위축할수있다는 전망이 나오고있는데요. 부산은 한동안 투자자들의 관심에서 떠나있다 지난해 11월에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되면서 훈풍이 불기시작하였습니다. 올해 1월부터 부산 분양시장을 뜨겁게 달궜던 아파트단지는 부산 최고 경쟁률을 기록한 쌍용더플래티넘 해운대는 1순위평균 청약경쟁률은 226.45대1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지난 3월에 분양한 포레나 부산덕천도 169세대공급에 1만4920명의 청약자가 몰려들어 평균 88.28대1의 경쟁률을 보이기도 했으며 이는 지난해 11월 부산이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되면서 대출규제가 완화되고 분양권전매금지가 풀린 영향이며 조정대상지역에서 해제되면 1순위 청약자격이 완화되고 분양권전매제한도 6개월로 단축되기 때문입니다. 분양권양도세중과(일괄50%)도 기간별 일반과세로 바뀌며 대출조건도 주택담보대출비율(LTV)이 60%에서 70%로, 총부채상환비율(DTI)은 50%에서 60%로 상향됨니다.








오늘 소개할 미분양아파트는 부산 기장군 기장읍 교리 279-2번지외 20필지에 자리했으며 현재 회사보유분을 선착순으로 분양중인 기장유림노르웨이숲 아파트입니다.








단지규모는 대지면적 4,754.40㎡, 건축면적 676.09㎡, 연면적 지하1층 3,138.9183㎡, 지상15층 14,254.6914㎡, 총연면적 17,393.6097㎡, 지하1층~지상15층 2개동, 총165세대로 이루어졌으며 전용면적 53㎡, 67㎡, 68㎡, 69㎡의 주택형으로 구성했습니다.








기장유림노르웨이숲은 남아있는 회사보유분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지정계약중이며

9백만원대 저렴한 분양가와 함께 각종 개발호재, 우수한교통환경, 인기높은 소형주택형으로 단지를 구성하여

실수요자 또는 투자자들에게 큰관심을 받으며 잔여물량이 빠르게 계약되고있습니다.








부산아파트분양에 관심있는분은 모델하우스 대표콜센터로 전화주시면

전문상담사가 계약조건 및 잔여세대정보를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모델하우스는 개별관람이 안되오니 사전에 방문예약 하셔야 관람이 가능합니다)








기장유림노르웨이숲 아파트는 추진되고있는 교리역예정부지 인근에 위치했으며 교리역은 현재 가속화되고있는 오시리아관광단지의 개발 및 일광신도시의 입주로인해 기장군이 강력하게 추진되고있고 오시리아관광단지는 약366만3000㎡규모로 총사업비 4조원가량이 투입되는 초대형개발사업으로 이를통해 동부산권이 부산MICE산업 중심지로 급부상되고있으며 단지에는 롯데월드어드벤처 부산 테마파크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케아, 메디타운, 친환경리조트등 대형 집객시설이 다수 조성할 예정임니다.








특히 오시리아 관광단지사업이 완료되면 생산유발효과 13조5000억원, 고용우발효과 17만8000명, 20년간세수는 1조5000억원이 증대될것으로 예상하고있으며 국내최대의 놀이시설과 아쿠아월드, 환경친화적숙박시설, 다양한 쇼핑시설, 자연과 어우러지는 산책로 등으로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가될것으로 보고있슴니다.








여기에 롯데월드어드벤처부산은 2021년 상반기 개장을 목표로 추진중이며 잠실 롯데월드의 3~4배 규모인 50만㎡부지에 롯데월드, 스카이라인루지, 쇼핑몰, 호텔, 스포츠파크등이 들어서고 개발사업및 기반시설조성이 완료되면 부산 관광산업의 메카로 자리매김할것으로 예상되며 뿐만아니라 동남권방사선 의,과학 일반산업단지가 2023년 완공예정이고 원자력 및 의.과학클러스터로 부산 동남권을 대표하며 지역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할것으로 보고있습니다.








기장유림노르웨이숲 아파트는 기장역5분, 교리역신설시 예정지로부터 도보1분거리에 위치했으며 오시리아관광단지는 차량으로 10분이면 도착할수있어 직주근접특성을 갖췄으며 동해선복선전철개통(좌천~태화강구간 개통예정)으로 부산 도심과 울산을 잇는 교통의 요충지고 국도14호선, 부산외곽순환도로(공사중), 부산포항고속도로 등으로 부산전역은 물론 김해와 울산, 포항까지 아우르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춰 교통환경이 우수함니다.








또한 교리초등학교가 300M내 위치하였으며 1.5㎞반경내 초등학교3개소, 중학교2개소, 고등학교2개소가 자리해 교육환경도 뛰어나고 기장시장이1분, 신세계사이먼부산프리미엄아울렛, 롯데프리미엄아울렛동부산점, 기장군청, 기장병원, 동남권원자역의학원, 해운대백병원등 각종생활편의시설과 교육, 레저시설로는 국립부산과학관, 롯데시네마, 기장체육관등이 아파트단지와 인접해 입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습니다.








기장유림노르웨이숲은 전가구를 풍부한 일조권과 통풍이 우수하도록 단지를 배치했으며 단지내 주민공동시설과 광장, 주민휴게시설등을 조성해 입주민이 산책과 휴식을 편안히 즐길수있으며 단지는 세대별로 3베이구조와 4베이구조의 특화평면설계를 적용하여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였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중이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하셔야 샘플하우스를 구경할수있고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 호수정보도 상담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