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고성봉포코아루오션비치 (강원도미분양아파트) 잔여세대 선착순분양중!

728x90
반응형

고성봉포코아루오션비치 (강원도미분양아파트) 잔여세대 선착순분양중!









부동산6.17대책 발표이후 강원도 부동산시장 분위기가 반전됐는데요. 수도권에서 숨고르기 장세가 이어지면서 비규제지역에서 풍선효과가 나타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청약가점이 낮은 실수요자와 자본력을 갖춘 부동산투자 수요가 저평가지역이나 개발호재가있는 지역으로 유입될 가능성이 높아 도내에서는 춘천, 원주등 수도권 인접지역과 속초, 강릉등 동해안지역에서의 시세상승이 예상되고있습니다.








또한 강원도지역은 미분양물량이 해소추세고 비규제지역으로 전매가 비교적 자유로워 수요유입이 있을것으로 보고있으며 올해 상반기 강원지역 아파트매매가격 변동률은 0.06%로 그쳐 전국 평균 상승률(2.85%)을 2.79%p 밑돌았습니다. 또한 도내 아파트전세가격은 0.04% 오르는데그쳐 유일하게 감소한 제주(-0.11%)에 이어 전국에서 변동률이 가장낮았습니다.








오늘은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일원에 위치하고 회사보유분을 선착순분양중인

고성봉포코아루오션비치 미분양아파트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단지규모는 대지면적 14,484㎡(4,381.41평), 연면적 47,551.78㎡(14,384.41평), 지하2층~지상20층(6개동), 총370세대로 이루어졌으며 전용면적 63㎡, 75㎡, 81㎡, 84㎡의 주택평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고성봉포코아루오션비치는 현재 회사보유분 잔여세대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동과 호수를 지정하여 계약할수있으며

여기에 각종개발호재와 함께 쾌적한주거환경,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으로 단지를 구성하여

실거주자 또는 투자자들에게 큰주목을 받으며 잔여물량이 빠른속도로 마감중입니다.








강원도 고성 미분양아파트에 관심있는분은 모델하우스 '대표콜센터'로 문의주시면

전문상담사가 분양조건 및 잔여세대정보를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모델하우스는 개별관람이 불가하오니 사전에 방문예약 하셔야 관람할수있어요!)









고성봉포코아루오션비치 아파트가 자리한 강원도 고성군은 미세먼지 청정지역으로 주목을 받고있는점 외에도 기존에 북쪽으로 금강산이 접하여 있으며 동쪽으로 동해바다, 남으로는 속초생활권이 인접하여있는 지리적이점을 갖추었고 금강산 관광재개 및 동해선철도 연결사업의 수혜를 입을것으로 예상되면서 큰 기대를 받고있으며 정부는 현재 두절된 강릉~제진구간 104.6㎞를 총사업비 2조3490억원을 투입한다는 계획임니다.








단지는 교통환경도 뛰어나 국도7호선과 아파트단지가 가까이있어 속초나 양양등 강원주요지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수있으며 서울~양양고속돌 접근도 수월해 서울로 비교적 편리하게 왕래할수있고 또한 2024년 춘천~속초 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될 예정으로 해당 고속화철도가 개통되면 서울에서 강원도 속초까지 약1시간대에 도착할수있을것으로 예상되고있습니다.








고성봉포코아루오션비치는 인근에 농협하나로마트, 토성면사무소, 토성공공도서관, 토성보건지소, 천진우체국, 고성제생병원등 각종 생활편의시설등이 자리하여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여기에 도보통학권에 천진초등학교가 위치하였고 중학교, 고등학교는 속초로 학군배정이 가능하여 교육여건도 좋습니다.








아파트단지는 고성군 남동부해안가에 자리하여 쾌적한 조망권을 확보하였으며 약150m인근 도보2분거리에 봉포해수욕장, 천진해수욕장등이 단지가까이 위치하였고 설악산과 고성8경중 4경인 천간정등 유명한 관광지와도 단지가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아파트단지내 중앙광장과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 주민휴게쉼터등을 조성하여 입주민들이 산책과 휴식을 즐길수있도록했습니다.








또한 아파트단지내 커뮤니티시설에는 휘트니스클럽과 GX룸,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독서실, 주민공동시설, 시니어클럽등을 설치하여 입주민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습니다.








고성봉포코아루오션비치는 동해, 설악산을 함께 조망(일부세대) 할수있도록 배치하였으며 75㎡(일부세대), 81㎡, 84㎡의 주택타입은 오션부조망, 63㎡타입은 울산바위조망이 가능하고 오션뷰 41%, 설악산뷰 30%, 남향 29%순으로 단지를 설계하였으며 세대내 4베이판상형과 타워형구조의 특화설계를 도입하였고 팬트리공간(일부타입), 침실1.2 가변형벽체와 붙박이장설치(침실1,2), 안방드레스룸, 알파룸(일부타입), 광폭거실로 구성하여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여기에 단지내 초고속정보통신 1등급, 홈네트워크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종합유선방송배선시스템, 대기전력차단특화설비, 주방TV폰, 부부욕실폰등 디지털시스템과 첨단무인전자경비시스템, 번호인식주차관제시스템, 공동현관출입시스템, 욕실위급호출시스템, 방범.방재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등 시큐리티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또한 친환경마감재시공, 부스트펌프급수시스템, 자연환기시스템, 음식물쓰레기탈수기, 가스쿡탑.오븐렌지 제공, 부부욕실비데, 욕실바닥난방, 에어컨냉매배관별도설치의 웰빙시스템, 일괄소등.가스차단시스템, 대기전력차단콘센트, LED조명.고기능이중창적용, 거실네트워크스위치, 실별온도조절시스템, 안방리모컨스위치, 콘덴싱보일러등 에너지시스템도 적용해 주거편의성도 같이 높였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하셔야 샘플하우스를 관람할수있고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 동호수정보도 안내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