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강원도 낙산그랑베이 바다조망권이라 미래가치와 수익률 알아봤어요!!

728x90
반응형

강원도 낙산그랑베이 바다조망권이라 미래가치와 수익률 알아봤어요!!

 

 

 

 

 

오늘은 강원도 양양군 낙산해수욕장 바로앞에 위치하고 인기리에 분양예정인

강원도 낙산그랑베이 생활형숙박시설분양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단지는 지하6층~지상20층 1개동, 총438호실 규모로 건축될 예정이며 호실별 타입은 스튜디오 원룸형과 1.5룸 타입의 생활형숙박시설, 근린생활시설로 단지를 구성했습니다.

 

 

 

 

사업지 주변에는 각종 개발호재와 풍부한 관광수요로 향후에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수있으며

또한 합리적인분양가와 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평형으로 단지를 구성해 투자자들에게 큰주목을 받고있어

분양을 시작하면 분양물량이 빠르게 소진될것으로 보고있습니다.

 

 

 

 

강원도생활형숙박시설분양에 관심있는분은 분양홍보관 직영본부 대표번호로 전화주시면

전문상담사가 계약안내 및 호수정보를 친절히 안내하여드립니다.

(샘플하우스는 개별관람이 안됩니다. 사전에 방문예약 하셔야 관람이 가능합니다)

 

 

 

 

강원도 양양군은 우리나라 국내 숙박여행지중 순위가 1위며 약1천만명이 찾는 유명한 관광지고 특히 관광객들의 방문이 높은지역으로 숙박 및 음식점업에 종사하는 분들도 많고 또한 서울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한 접근성도 용이하여 양양군은 관광객들이 지속적으로 상승유입할것으로 예상됩니다.

 

 

 

 

 강원도 낙산그랑베이 생활형숙박시설은 동측바다조망권이 뛰어나며 단지인근에는 낙산도립공원해제와 상업지역 지정에따른 개발예정과 남측 300미터에는 조상초도 자리했고 서울~양양고속도로, 동해고속도로 접근도 수월해 동해대로이용과 강원권역 이동도 쉬워 양양국제공항 5.3㎞, 양양고속버스터미널 4.3㎞, 낙산버스터미널(300미터)도 자리하여 편리하게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강원도 낙산그랑베이 생활형숙박시설 1㎞이내 낙산항, 낙산사등 유명관광지가 자리했으며 단지에서 동측에(110m) 국내 3대해수욕장인 낙산해수욕장이 위치하였고 여기에 양양오토캠핑장, 오산리 선사유적박물관, 양양쏠비치등도있어 관람과 이용을 편하게 할수있습니다.

 

 

 

 

특히 단지인근에 개발호재도 많아 양양읍 조산리에 위치한 남대천수상레포츠체험센터와 현남면 지경리에 예정인 지경해양복합단지(LF스퀘어몰), 남대천제방도로인근 남대천리버트레인등이 예정되어 이에따른 관광객유입도 증가가 예상되어 차후 미래가치도 높을것입니다.

 

 

 

 

강원도 낙산그랑베이 생활형숙박시설은 마운틴 조망권과 바다조망권을 누릴수있도록 단지를 설계했으며 타입별로 전용면적 7.30평~20.02평으로 스튜디오원룸형과 거실, 침실, 주방으로 구성된 1.5룸형으로 구성했고 호실내 수납공간도 최대화해 1인부터 가족단위의 투숙객들에게 만족도가 클것으로 보고있습니다.

 

 

 

 

분양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셔야 샘플을 구경할수있구요.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 호실정보도 상담받을수잇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