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시화mtv생활형숙박시설] 거북섬 웨이브엠 오션뷰 조망권으로 투자굿이네요~^^

728x90
반응형

[시화mtv생활형숙박시설] 거북섬 웨이브엠 오션뷰 조망권으로 투자굿이네요~^^

 

 

 

 

 

 


시화mtv일대 각종 개발호재가 추진중이여서 부동산시장이 핫한데요. 
첨단복합산업단지조성, 교통망개선등을 통하여 탁월한 주거환경을 갖출것으로 기대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있으며 시화mtv가 자리한 시화호일대는 첨단복합도시로 변하기위한 여러사업이 진행중이고 복합도시개발사업인 시화mtv사업이 진행중으로 시화호의 워터프론트입지를 활용하여 관광과 주거, 휴양이 결합한 21세기형 첨단복합단지가 조성될예정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안녕하세요^^ 부동산정보를 공유하는 광장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시화mtv내 오션뷰를 자랑하는 생활형숙박시설분양에 대해 살펴보겠는데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거북섬 상업3블록에 위치하고 투자자들에게 큰주목을 받고있는
거북섬 웨이브엠 생활형숙박시설입니다.

 

 

 

 

 


먼저 단지규모를 살펴보면 지하2층~지상15층으로 제1종 근린생활시설과 위락시설, 업무시설, 문화집회시설, 관광휴게시설 용도로 단지를 구성했으며 생활형숙박시설의 경우 타입별로 원룸, 1.5룸, 펜트하우스등 총284실로 구성하였습니다.

 

 

 

 

 


현재 선착순으로 원하시는 호수에대해 지정계약중이며
특히,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분양받은뒤 바로 전매도 가능하고
단지인근 각종 개발호재와 풍부한 배후수요& 관광수요로 향후 높은 수익률을 올릴수있어
투자자들에게 큰주목을 받으며 분양물량이 빠르게 마감되고있습니다.

 

 

 

 

 


시화mtv 거북섬 생활형숙박시설분양에 관심있는분은 대표콜센터로 전화주시면
전문상담사가 계약조건 및 호수정보를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샘플은 개별관람이 안되며 사전에 방문예약 하셔야 관람할수있어요!)

 

 

 

 

 


거북섬 웨이브엠 주변에는 풍부한 개발호재로 거북섬 해양레저복합단지와 해양생태과학관, 아쿠아펫랜드(관상어단지), 스마트교통 관광지원센터단지, 시흥시지역 서비스형첨단 스마트청사신설, 해양레저관광거점조성사업, 4차산업R&D 및 IT융합연구단지(넥센타이어와 코오롱연구소), 인공해양레저복합문화단지, 다이빙풀조성 등으로 향후 미래가치가 높을것으로 예상되고있습니다.

 

 

 

 

 


특히 단지는 풍부한 해양레저 인프라를 누릴수가있는데요. 단지 바로앞으로 웨이브파크가 자리했고 또한 시화호와 서해안을 오가는 내수면 마리나시설도 설치예정으로 해양레저 중심입지를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함께 조성되는 상업시설에는 해안과 맞닿는 오션프론트마리나 스트리트몰로 조성예정입니다.

 

 

 

 

 


탁월한 생활환경을 누릴수있는 거북섬 웨이브엠 생숙은 객실은 물론 인피니티풀 수영장과 피트니스클럽, 키즈플레이파크등 정말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을 만들계획으로 가족단위의 관광객을 위한 최고의 시설로 큰주목을 받을 전망이고 또한 모든층에는 오션뷰를 감상할수있는 워터프론트입지를 갖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해양관광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것으로 보고있습니다.

 

 

 

 

 


층별로 살펴보면 하늘옥상정원, 전용면적 30~50평대 고품격 프리미엄공간인 팬트하우스, 가족단위의 투숙객들에게 매우 적합한 객실인 장기체류형생활숙박시설(11층~14층), 전호실 채광 및 바다조망이 가능한 숙박형생활숙박시설(6층~10층), 10평수준의 쾌적한 원룸형, 여기에 드라이브인 시스템 설계로 투숙객들의 편리한 주차기능과 거북섬 초입위치로 절대적인 가시성확보와 유럽풍 수변스트리트상가인 근린생활시설 (지하1층~지상2층)로 단지를 탄탄하게 구성했슴니다.

 

 

 

 

 


참고로 생활형숙박시설은 2012년 개정된 공중위생관리법시행령에 생활숙박시설이 포함되면서 본격적으로 공급이 시작된 부동산 수익형상품을 말하는것이며 법적으로 일반숙박시설과 동일하게 고객이 잠을 자고 머무를수있으며 일반숙박시설과는 다르게 취사도 가능한것이 특징입니다.

 

 

 

 

 


호텔급생활에 취사기능까지 가능한 레지던스형 숙박시설로 관광객수요도 흡수할것으로 기대되며 투자적인 측면에서는 취득세중과 및 보유세부담에서 자유롭고 청약통장이 필요없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중에 있으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셔야 샘플하우스를 관람할수있고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 호실정보도 안내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