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광교신도시/분양] 광교 아르데코 모델하우스

728x90
반응형

[광교신도시/분양] 광교 아르데코 모델하우스

 

 

 

 

 

 

도심 속 복잡한 일상에 지친 이들 사이에 최근 신도시의 주거시설이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편리한 교통편, 도심에 비해 높은 녹지율 등 최적의 조건을 갖춘 신도시가 주거공간의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그 중 광교 신도시는 국내 신도시 가운데 가장 높은 녹지율 수준을 자랑하는 데다 자연경관과 야경이 아름다운 광교호수공원을 가까이에 두고 있어 신도시의 쾌적한 주거공간을 찾는 수요자들 사이에 주목받고 있다. 게다가 다양한 생활편의 및 쇼핑시설을 갖춘 것은 물론, 경기도청 신청사 건립도 예정되어 있어 미래가치 또한 기대된다.

 

이러한 가운데 광교 신도시의 프리미엄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광교 아르데코’가 분양을 진행 중에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광교 신도시에 총 261세대로 공급되는 ‘광교 아르데코’는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소형평형 노인복지주택을 평당 1,200만 원대로 주변 일반아파트 시세보다 저렴하게 공급해 작은 평형대의 주택을 원하는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하지만 단지 내외로 갖춰진 시설과 인프라는 뛰어나다. 먼저, 단지 내에는 야외게이트볼장을 비롯해 식당, 휘트니스 센터, 의료 커뮤니티 시설 등이 있으며, 단지 인근에는 롯데마트, 이마트와 같은 생활편의 시설과 쇼핑 및 여가를 위한 문화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고 윤택한 생활이 가능하다. 유윤스포츠센터, 아주대학병원 등이 가까이 위치해 건강한 주거생활을 즐길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용인~서울간 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와 인접해 광역교통망으로의 접근이 쉬우며, 오는 2019년에는 신분당선 월드컵경기장역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강남권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광교 아르데코 관계자는 “광교 신도시의 일반아파트 평균 분양가에 비하면 광교 아르데코의 평당 1,200만 원대 분양가는 상당히 저렴한 편”이라며, “여기에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소형평형 주거공간이라는 점과 광교 신도시의 인프라 프리미엄, 부담 없는 관리비 혜택이 더해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광교 아르데코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분양문의 : 031-212-023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