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캠퍼스 3차]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728x90
반응형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3차] 모델하우스, 청약일정

 

 

 

 

 

 

한라는 배곧신도시 최대 단일 브랜드 교육특화단지인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캠퍼스 6700가구 중 1,2차 5400여가구 완판에 이어 3차분 1304가구를 분양 중이다.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캠퍼스3차’는 서울대 시흥캠퍼스가 들어서는 시흥배곧신도시 특별계획구역 C5블럭에 위치한다. 지하 2층~ 지상 40층, 6개동 총 1304가구 규모다. 전용 84㎡의 단일평형으로 △84A㎡ 1078가구 △84B㎡ 226가구로 구성됐다.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캠퍼스는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가 들어설 예정인 특별계획구역에 들어선다. 단지 내에는 서울대 위탁운영 어린이집이, 단지 바로 옆에는 서울대 사범대 협력형 초·중·고등학교가 들어서 모든 교육과정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다. 또한 유명학원들이 단지 내 스트리트형 상가에 입주할 예정으로 교육특화 서비스단지로 꾸밀 계획이다.


단지 중앙에는 교육특화단지를 상징하는 스터디센터가 들어선다. 스터디센터는 하버드 대학교 외관을 본따 디자인했다. 내부는 오픈형 도서관과 더불어 개별 독서실, 스터디룸으로 구성돼있다. 명문대학 도서관의 학습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각 동마다 주민편의공간인 ‘Hello Lounge’를 조성한 것도 장점이다. Hello Lounge는 무인택배시스템, 코인 세탁실 등 주민간의 소통할 수 있는 편의공간으로서 역할뿐 아니라 별도 공부방을 설치해 1대 1스터디가 가능하다.

 

내부 평면은 수요자 중심으로 설계했다. 침실·주방·거실 등 대부분의 공간을 가변형 벽체로 설계해 집주인의 취향에 따라 변화를 줄 수 있도록 했다. 84A㎡형은 주방 옆 공간을 식당·펜트리·침실 중 하나로 선택해 꾸밀 수 있다. 안방 외 2개의 침실도 통합해 하나의 침실로 넓게 쓸 수 있다. 84B㎡형은 거실 확장형으로 기본 특화설계가 적용돼 있고 대신 침실을 확장할 수도 있다. 편의에 따라 현관·주방·복도형 펜트리 중 선택 가능하다.

 

세대 내 아이들 방에 집중력을 강화할 수 있는 형태로 책상을 디자인, 칠판처럼 메모를 할 수 있는 보드가 한쪽 벽면 전체를 이루고 있어 디테일한 부분에도 교육의 가치를 담았다.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캠퍼스 분양소장은 “한라 비발디 캠퍼스는 6700가구 규모의 최대 교육특화 단일 브랜드 단지가 될 예정”이라며 “3차의 경우 중소형 단일평형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분양 일정은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16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0일, 계약기간은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시흥시 서해안로 405에 있다.

 

문의전화 : 1688-26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