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광주 태전아이파크<모델하우스>, 동호지정 계약중!

728x90
반응형

광주 태전아이파크<모델하우스>, 동호지정 계약중!

 

 

 

 

 

 

광주 태전지구가 교통개발 호재가 가시화 되면서 태전지구 내 부동산 열기가 뜨겁다. 최근 판교테크노밸리의 개발호재와 더불어 교통환경 개발과 개선에 대한 지역개발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면서 서울을 비롯해 분당, 용인, 판교 등 인근 지역 수요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경기도 광주 태전지구의 경우 강남과 분당, 판교 생활권을 모두 누릴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태전동 일대에 1,3000세대 광주 최초 신도시가 들어서는데, 그 중 태전 아이파크가 단연 눈에 띈다. 지상 최고 25층, 7개동, 전용면적 59~84㎡ 640가구 규모로 주변 태전 지구 내 가장 큰 대단지이다. 때문에 단지 내 초등학교가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분양가는 3.3㎡ 1000만원대로 형성 되어 있어 같은 위치의 단지보다 3000만원 이상 저렴하다.


인근으로 성남/잠실 연계 버스노선이 다양하고, 여주~성남 복선전철 개통예정 및 2017년 전면 개통예정인 성남~장호원 자동차 전용도로를 태전IC를 통하면 수도권 접근이 용이하다. 중부 고속도로 경기 광주나들목과 경부고속도로 판교나들목,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성남나들목 등도 인접해 있어 서울뿐아니라 수도권 각지로도 이동이 쉬워졌다.

 

또한 단지 가까이 신분당선 판교역에서 여주역을 잇는 복선전철(20116년예정) 광주역도 개통을 앞두고 있어 대중교통 환경도 사통팔달이라 할 수 있는 만큼 편리해 져 서울 직장인 수요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게다가 집값이 저렴한 것도 장점이다. 태전지구 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태전 아이파크는 집값도 저렴하게 책정되어 태전지구를 이끌어 갈 랜드마크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태전아이파크의 경우 주변지역의 전세값으로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특히 판교 집값은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으며, 판교로 출퇴근을 하는 직장인들이 판교로 접근성이 좋고 집값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경기도 광주 태전지구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이다.

 

업계관계자는 “기업들의 입주가 본격화 되는 시기에는 집값이 더욱 자극을 받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미리 관심을 갖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 동안 광주시 전체가 아파트 공급이 적었던 지역인데다, 태전아이파크, 태전힐스테이트, 태전지웰 등 대형 건설사들의 분양을 필두로 인근에 있는 기존 아파트들의 집값도 오르기 시작하면서 향후 프리미엄에 대한 기대도 해 볼만 하다.

 

현재 태전 아이파크는 몰려드는 방문객으로 원활한 상담.관람, 동.호수 지정계약을 위한 담당자 지정 계약제를 실시하고 있어 방문객이 보다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진행 하고 있다. 예약은 대표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031-797-32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