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소 문서분쇄기/ 수동문서파쇄기 집에서도 보안철저^^

728x90
반응형

다이소 문서분쇄기/ 수동문서파쇄기 집에서도 보안철저^^









송도다이소매장에서 수동으로하는 문서파쇄기를 샀습니다 ㅎㅎ

집집마다 청구서 및 주민번호등 개인정보가 들어있는 서류들이 있을텐데요.

요즘은 버릴때도 조심해서 완벽하게 버리셔야 맘이 편할듯합니다^^


문서분쇄기를 사기전에는 제가 직접 손으로 벅벅찢어서 종량제봉투에 버렸는데요. 

주민번호등 개인정보가 표시되다보니 엄청 잘게 찢어서 버려야지 하기에

미뤄뒀다 나중에 한꺼번에 처리할려면 큰 고통을 맛볼수있답니다 ㅎㅎ;;

그래서 가정에서도 요런 문서파쇄기가 하나쯤 있다면 매우 편리하겠지요^^


집에 서류들을 쌓아두지않고 그때그때 처리한다면 문서파쇄기같은 제품이 필요없겠지만

카드내역서, 주민등록등본, 공과금내역서등 바로바로 처리하지못하는 서류들은 어쩔수없이 쌓아두었다 

나중에 처리해야하기 때문에 가정용 문서분쇄기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문서분쇄기가 필요해서 구입할려구 인터넷으로 검색하다 문득 다이소에서 본기억이나서

저희 동네에있는 다이소매장으로 가봤습니다.


다이소매장 가는길에 팬시점이있더라구요. 혹시 이곳에도 문서분쇄기 제품이있나 봤는데 있더라구요.

제품과 가격을 참고하고 다이소매장 문구코너로 가보니 문서파쇄기 제품이 있었고 팬시점과 같은 제품인데

가격은 팬시점보다 다이소매장이 두배정도 저렴하더라구요^^ 


문서분쇄기를 생각하면 가격도 비싸고 회사에서만 사용하는 사무기기인줄 알았는데요.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문서파쇄기는 판매가격도 5천원으로 가격부담도 없고 여기에 전기로 작동하는게아니라 

수동으로 작동시키는 문서파쇄기라 반영구적으로 고장이날 염려가 없습니다.

특히 집에서 사용하기에 편리하고 정말 잘샀다싶어요^^ 


아쉬운점은 A4용지크기의 서류들은 파쇄할때 반으로 접어서 파쇄해야합니다.

그래도 손으로 찢어서 버리는것보단 낫겠지요^^;;;


문서파쇄기 구입하고 집에 쌓아두었던 서류들을 하나 하나씩 파쇄하니 아이처럼 재밌네요^^







구입한 문서파쇄기 박스를 개봉해봤습니다.

별건없구요. 문서파쇄기본체가 비닐포장지에 포장되어있네요~







문서파쇄기 본체를 상자에서 꺼내봣습니다.

본체안에 손잡이가 보이네요.








제가 구입한 문서파쇄기 컬러는 블루컬러구요.

컬러가 시원한게 문서도 시원하게 잘릴거같아요^^

블루컬러말고 그레이컬러도 있습니다.






문서파쇄기 바닥에는 그림처럼 미끄러지지말라고 실리콘받침이 붙어있습니다.






문서파쇄기를 사용하기전에 간단히 손잡이를 부착해야되는데요.

먼저 그림처럼 제품 오른쪽부분의 고정마개를 제거합니다.






고정마개를 제거한다음 홈을 맞추어 손잡이를 끼워줍니다.







문서파쇄기 제품을 조립한후 손잡이를 돌려 사용하면 됩니다.

이제 분쇄할 서류만 넣어서 돌리면 쉽게 파쇄할수가있어요^^






서류를 잘게 잘라주는 문서분쇄기의 헤드부분입니다.






다이소에서 문서파쇄기를 구입했으니

시험삼아 종이를 끼워 파쇄를 해봤습니다.







종이를 파쇄해봤더니 요렇게 잘게 파쇄가 되었네요^^


현재 잘보이는곳에 올려놔 개인정보가 들어있는 서류들은 손쉽게 처리하고있습니다 ㅎㅎ


이제 집에서도 개인정보보호를위해 문서파쇄기쯤은 필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