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올뉴플러스 TS 샴푸(기능성샴푸) 머리가려움증 해결했어요^^

728x90
반응형

올뉴플러스 TS 샴푸(기능성샴푸) 머리가려움증 해결했어요^^









몇년전부터인가 머리가 가려워 피부과도 가보고 했는데요.

피부과에서 판매하는 비싼 쿨한 샴푸도 사용해봤지만 사용할때뿐이고 똑같았습니다. 

가려움증이 생긴이후 머리카락도 자주 빠지는거같고 

머리의 힘도 없어진거같아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어요ㅜㅜ


이대로 생활하다보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거같아

주변분들한테 물어봤더니 천연샴푸를 사용해보라고 권하더라구요.

아마도 샴푸때문인거같다고... 


여기에 매운음식을먹을때 땀이 많이나는편인데요.

매운음식을 먹고나면 특히나 가려움증이 심해지는거 같았습니다.


이렇다보니 머리쪽이 예민해지면서 가려울때마다 자주 긁어서 상처가 나지않았나 싶기도합니다ㅠ

주변분들 말처럼 일단은 천연샴푸로 바꿀까하는 생각도 했었는데요.








홈쇼핑을 보던 아내가 TS샴푸로 한번 써보면 어떨까?하고 말하더라구요.

TS샴푸는 저도 TV에서 손흥민선수가 광고하는걸 봤고 머리에 좋다라는 얘기도 들어었는데

마침 홈쇼핑에서 세트로 판매하는걸 보더니 한번 사용해보자고 추천하더라구요~


올뉴플러스 TS 샴푸는 탈모증상도 완화해주고 가려움증도 해결해주는 기능성샴푸라고하니

저도 써보고싶다고 주문하라고했습니다ㅎㅎ








올뉴플러스 TS 샴푸는 바이오틴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 판테놀, 호장근추출물, 동충하초추출물, 

산수유열매추출물, 한련초추출물 등 45여가지의 핵심성분들을 다량 배합하여 모근과 두피에 도움을주고 모발을 

윤기있고 생기있게 만들어준다고하니 더욱 믿음이 갑니다^^;


현재 제 머리상태가 안좋아 이번에 구입한 올뉴플러스 TS샴푸로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택배로 안전하게 도착한 올뉴플러스 TS 샴푸 박스.






도착한 박스를 개봉해봤습니다.

올뉴플러스 TS 샴푸와 린스, 휴대용 사은품들이 들어있네요^^








올뉴플러스 TS 샴푸.

케이스에 보시면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써있네요~







올뉴플러스 TS 샴푸 용기는 제품의 대표컬러인 녹색(그린)으로 만들어졌구요.

녹색이다보니 기능성제품하고 잘어울리는 색인거같습니다 ㅎㅎ






용기바닥에는 제조년월일이 적혀있네요.






올뉴플러스 TS 샴푸 구성품중 들어있는 1회용 샴푸입니다.

여행갈때나 출장갈때 필요하겠죠^^







이제품도 사은품중 하나인데요.

일회용은 아니구 용기가 아주작은 미니 샴푸통입니다.

사우나나 찜찔방같은곳에 다닐때 유용하게 사용할수있을거같아요^^







올뉴플러스 TS 샴푸 올바른 사용법입니다.


온수로 모발 및 두피를 충분히 적신후 3~5mL로 두피를 골고루 마사지한후 

거품을 낸 상태에서 3분이상 기다린후 깨끗이 씻어내면 됩니다.







올뉴플러스 TS 샴푸 사용을위해 욕실에 비치했습니다 ㅎㅎㅎ

한달정도 사용해봤는데요.
지금은 가려움증이 거의 없는거같아요^^
그리고 탈모증세는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ㅜ

이번에 TS샴푸로 잘바꾸었다 싶구요~
샴푸바꾼이후로 생활이 즐거워졌습니다^^

TS샴푸 완전 팬됐어요 ㅎㅎㅎ


머리 가려움증있는분에게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