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성 접이식 배달가방 쿠팡이츠배달파트너를위해 준비했어요~

728x90
반응형

대성 접이식 배달가방 쿠팡이츠배달파트너를위해 준비했어요~

 

 

 

 

 

 

요즘 퇴근후나 시간날때 투잡으로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많이 하는거같은데요.

 

저도 시간적 여유가있어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를 할려구 전기자전거를 미리 준비했고

배달의 필수품인 배달가방을 인터넷으로 구입했습니다.

 

전기자전거에 설치된 폴딩박스안에 들어갈만한 배달가방이 필요했는데

배달가방 포스팅을 살피던중 폴딩박스안에 안성맞춤인 배달가방이 있더라구요^^

 

대성산업의 딜리버리 접이식 배달가방인데요.

폴딩박스에 가방을 세워도되고 눕힐수도있어 배달하는데 최적화된 가방인거같습니다.

 

배달전문 가방이라 보냉보온이 잘되서 나중에 배달을 안하더라도 캠핑이나 야외로 놀러갈때

사용하면 완전 좋을거같아요^^

 

상품명 - 대성산업 접이식 배달가방

재질 - 옥스포드원단 (방수소재)

가방사이즈 - 22*38*45㎝ (가로*세로*높이) 외측 사이즈 기준

가방무게 - 초경량 0.85㎏

제조사 - 대성산업

원산지 - 대한민국

컬러 - 검정색

가격 - 33000원

택배비 별도 - 3300원

 

 

 

 

 

 

택배도착!

꺼내보니 가방이 비닐에 씌어있었습니다.

박스같은데 넣어서 올줄알았는데 간단하게 왔네요 ㅋ

 

 

 

 

 

 

가방의 뚜껑쪽을 젖혀봤습니다.

가방뚜껑 안쪽면부터 보온보냉이 되게끔 제작되었네요.

 

 

 

 

 

접혔을때 옆모습.

 

 

 

 

배달가방의 안쪽

 

 

 

 

 

가방의 바닥은 평평하게 하기위해 두꺼운 판이 설치되어있는데요.

폈다 접었다 할수있습니다.

 

 

 

 

 

가방의 뚜껑은 자석이나 찍찍이로 되어있지않고 지퍼로 만들어졌습니다.

 

 

 

 

 

가방앞쪽에 사진처럼 둥그런부분이 있는데 지퍼로 제작하여 뚜껑쪽을 열지않고도 음식을 빠르게 수납할수있게 만들어 뚜껑쪽의 불편함을 해소한거같습니다 ㅎㅎ

 

 

 

 

 

도보로 배달하는 분들을위해 어깨끈이 있네요.

 

 

 

 

가방의 옆면과 앞면에는 음료수등 여러가지 수납할수있는 주머니가 달려있어요!

 

 

 

 

앞쪽면 위에는 반사테이프를 붙여 야간에도 안전할수있게 했습니다.

 

 

 

 

 

배달가방을 전기자전거에 설치된 폴딩박스안에 넣어봤습니다.

세워서 넣어보고 눕혀서도 넣어봤는데 정말 안성맞춤이네요 ㅎㅎㅎ

 

주말에 시범삼아 쿠팡이츠하러 나가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