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데카트론 BTWIN 자전거헬맷 전기자전거 헬맷용으로 구입했어요!

728x90
반응형

데카트론 BTWIN 자전거헬맷 전기자전거 헬맷용으로 구입했어요!

 

 

 

 

 

 

디스커버리 레이윙 전기자전거 헬맷용으로 구입했어요!

 

디스커버리 레이윙 전기자전거를 구입하고나서

안전한 라이딩을위해 자전거헬맷이 필요하겠더라구요^^

 

자전거용 헬맷은 난생처음 구입하는거라서 어떤제품들이 좋은지 몰라

집에서 가까운 송도 데카트론매장으로 갔습니다.

 

송도 데카트론매장 자전거용품 코너로 와서 헬맷을 찾아보니

성인용 자전거헬맷은 4-5개정도의 종류가 전시되어있더라구요.

 

어떤걸로할까? 고민하다 요즘 길거리에서 많이 봐왔던

디자인이 자전거하고 딱! 어울리는 헬맷으로 결정하고 구입을했습니다.

 

 

 

 

 

 

제품이름 - 데카트론 BTWIN 자전거 헬맷

구입처 - 송도 데카트론매장

구입처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0-1 트리플스트리트 A동 지상1층

헬맷사이즈 - 라지(L) 59-62㎝

헬맷컬러 - 진한청색(블루)

헬맷가격 - 3만7천원

 

 

 

 

 

송도 데카트론매장내에있는 자전거, 킥보드, 롤러스케이트용 헬맷들.

 

 

 

 

제가 구입한 자전거헬맷과 가격표.

 

 

 

 

위에서 본 헬맷인데요. 알맞게 구멍들이 나있어 통풍이 짱인듯합니다^^

 

 

 

 

헬맷디자인도 괜찮고 앞쪽에 챙도 붙어있어 한결 보기좋은거같습니다 ㅎㅎ

 

 

 

 

정면에서 본 헬맷.

 

 

 

 

뒤에서본 헬맷.

 

 

 

 

헬맷 뒤쪽에는 사진처럼 클립형 안전라이트를 부착할수있어요.

 

 

 

 

 

헬맷이 안쪽 모습.

열성형폼으로 제작되어 안전하다고하네요 ㅎ

 

 

 

 

 

 

헬맷을 착용하기전에 최대한 동그란부분을 풀어놓고 착용후 자신의 머리에 맞게 조여주면 더욱 안전한 라이딩을 할수있어요.

 

 

 

 

 

 

헬맷 귀덮개인데요.(똑딱이로 되어있어 탈부착이 편해요)

여름엔 떼어서 착용하고 겨울철엔 부착하여 착용하면됩니다.

 

 

 

 

 

헬맷챙도 귀덮개와 마찬가지로 탈부착이 가능합니다.(찍찍이로 되어있음)

 

 

 

 

 

구입후 착용해봤어요^^

안정감있고 머리에 잘맞네요 ㅎ

 

지금까지 데카트론 BTWIN 자전거헬맷 포스팅이었습니다.

시원한 하루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