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라코스테 남성운동화 T-clip snoopy 선물 받았어요~

728x90
반응형

라코스테 남성운동화 T-clip snoopy 선물 받았어요~

 

 

 

 

 

 

아내가 옷구경하러 송현아에 간다고해서 따라갔다 라코스테 운동화 선물받았어요^^

 

제가 신고있는 운동화는 모두 여름용 런닝화여서 겨울에도 신을수있는 캐주얼 운동화가 필요했거든요.

 

아내옷 구경후 저의 운동화를 보기위해 라코스테,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코오롱스포츠 매장들을 둘러본후 최종적으로 라코스테 남성 캐주얼 운동화로 결정했습니다.

 

라코스테로 결정한 이유는 우선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구요.

신발을 신어보니 발도 편안하고 또 굽높이도 어느정도 높아 좋았습니다.

 

제품명 - 라코스테 T-CLIP SNOOPY

구입처 -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라코스테매장

매장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동 168-1번지 2층

전화번호 - 032 727 2202

컬러 - 블랙

구입가격 - 17만9천원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2층에 위치한 라코스테 매장입니다.

규모가 큰매장이라 다양한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매장 밖에서 신발코너에 진열된 요 운동화가 눈에 들어와 매장안으로 들어왔습니다^^

 

 

 

 

 

가죽으로된 제품이고 투톤컬러로 만들어 심플했습니다.

직원분에게 제 발사이즈를 찾아달라고해서 신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ㅎㅎ

구입결정!!!

 

 

 

 

 

구입후 집에와서 상자를 개봉했습니다.

 

 

 

 

 

보기에는 무게감이 있지만 막상 들어보니 그렇게 무겁지는 않더라구요.

 

 

 

 

신발밑창은 미끄럽지않게 디자인됐습니다.

 

 

 

 

 

 

라코스테 운동화를 정장에도 신어보고 캐주얼복장에도 신어보니

모두 잘 어울리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