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천빵카페, 유기농밀100% 빵명장 아트밸리점 베스트1,2,3

728x90
반응형

포천빵카페, 유기농밀100% 빵명장 아트밸리점  베스트1,2,3

 

 

 

 

 

 

산정호수 한화리조트로 가족여행 가는길에 포천아트밸리라는곳을 들렀는데요.

 

아트밸리에 거의 다왔을때 입구쪽에 빵명장이라는 베이커리카페가 있더라구요.

아들이 핸드폰으로 검색해보더니 유명한 빵집이라고해서

아트밸리 관람후 빵명장에 들러 빵맛을 보기로했습니다.

 

관람을 마치고 아트밸리를 빠져나와 내려오는길에 빵명장집을 들렀는데요.

빵집은 한옥건물로된 단층짜리로 고풍스럽게 지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날은 평일이었고 비가 내리는 날이라 손님은 많지않았지만

날씨가 좋거나 주말엔 아트밸리때문에 손님이 많을거같아요. 

 

매장에 들어서니 맛있는빵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종류가 너무 다양하여 저희는 이집의 베스트만 먹어보기로했습니다.

 

 

 

 

 

 

빵집이름 - 빵명장 아트밸리점

주소 -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기지리 278-2번지 1층

전화번호 - 031 531 5314

영업시간 - 매일 AM9시~PM8시

주차 - 무료주차

 

 

 

 

 

포천 빵명장 아트밸리점 

 

 

 

 

 

빵명장 매장안 모습입니다.

빵집 외관만 한옥으로 만들었고 내부는 심플하게 현대식으로 인테리어했네요.

 

 

 

 

 

음료메뉴와 가격표입니다.

 

 

 

 

매장안으로 들어서면 왼쪽으로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간만되면 모두 먹어보고싶은 비주얼입니다 ㅋㅋ

 

 

 

 

 

베스트 1위인 육쪽마늘빵 입니다.

단양 육쪽마늘로 소스를 만들어 맛이 진하고 고소하고

모양도 육쪽마늘처럼 만들었어요^^

 

 

 

 

 

 

베스트2위 호두양파베이글입니다.

저는 그냥 그랬는데 아내는 엄지척을 하네요 ㅎㅎ

 

 

 

 

 

 

베스트 3위 검정고무신

앙버터로 만들어 맛있었어요~

 

 

 

 

 

 

음료는 유자스무디를 마셨습니다.

 

깔끔한 빵카페에서 가족과 함께 베스트1,2,3 먹어봤는데요.

빵도 맛있었구 분위기도 괜찮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