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보령 일월굴칼국수 (대천해수욕장맛집) 싱싱한 굴이 한가득~

728x90
반응형

보령 일월굴칼국수 (대천해수욕장맛집) 싱싱한 굴이 한가득~

 

 

 

 

 

올여름휴가는 2박3일로 대천해수욕장으로 다녀왔는데요.

여름엔 뭐니뭐니해도 시원한 물에 몸을 담그는게 최고인거같습니다 ㅎㅎ

 

또 휴가철에 빼놓을수없는게 먹거리가 아닐까싶은데요.

대천해수욕장쪽을 열심히 검색해봤지만 거의 조개구이집이 주류를 이루고있었습니다.

조개구이는 왠지 바가지쓸거같은 느낌이 들어서 패싱~

 

휴가동안에는 치킨이나 메밀소바, 해물뚝배기등 간단히 먹었고

집에 돌아오는 길에 보령맛집으로 평이좋은 일월굴칼국수집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휴가첫날 대천해수욕장 가는길에 들렀는데 정기휴일이라 올라오는길에 들렀습니다^^

 

숙소인 대천한화콘도에서 식당까지는 차로 약26분정도 걸리더라구요.

아무래도 맛집으로 소문난집같아 점심맞춰가면 손님들이 많을거같아

콘도 체크아웃하고 아점먹기로하고 바로 식당으로 출발했습니다.

 

 

 

 

식당이름 - 보령 일월굴칼국수

식당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화산동 415번지 1층

전화번호 - 041 934 7748

영업시간 - 오전10시~오후4시까지 (월요일은 정기휴무)

주차 - 무료주차

 

 

 

 

보령 일월굴칼국수집 

 

 

 

 

식당앞 넓직한 주차공간과 식당앞에 탁트인 그린뷰!

주변경관이 힐링되는 식당이네요^^

 

 

 

 

식당내부 모습입니다.

아침일찍 와서그런지 손님은 별로 없었어요.

 

 

 

 

개인적으로 굴을 좋아하지만

이렇게 좋은줄 몰랐네요 ㅋㅋ

 

 

 

 

일월굴칼국수집 메뉴와 가격표

저희는 굴칼국수와 콩국수를 시켰습니다.

 

 

 

 

기본반찬들입니다.

배추김치, 깍두기, 양념장 요렇게 나옵니다.

김치가 많이 맛있었으면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제일 먼저 콩국수가 나왔습니다.

비주얼만봐도 진한 고소함이 느껴지네요.

 

 

 

 

국물을 맛봤는데 정말 100% 콩국물이더라구요.

걸쭉하고 고소하고 약간 단맛도 나고 여튼 맛있네요 ㅎㅎ

 

 

 

 

두번째로 나온 일월굴칼국입니다.

보기에도 굴이 많아보이네요~

 

 

 

 

역시 쿨칼국수네요^^

시원한국물에 몸에 좋은 굴이 한가득 들어있어 먹을맛이 났습니다 ㅎ

 

 

 

 

사장님의 후한 인심을 느낄수있었습니다!

 

 

 

 

대천해수욕장에와서 이집을 못들렀으면 많이 아쉬웠을거에요 ^^

굴칼국수, 콩국수 모두 맛있었는데요.

면발이 조금 더 두꺼웠으면 하는 아쉬움도 남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대천해수욕장오면 항상 들러야할거같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