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순대국집, 만수동 신포동진순대국집에서 곱창전골로 가족모임했어요~

728x90
반응형

인천순대국집, 만수동 신포동진순대국집에서 곱창전골로 가족모임했어요~

 

 

 

 

 

얼마전에 장모님과 함께 순대국집에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했는데요.

 

아내가 무더운 여름이라 어머님을 모시고 보양식을 사드려야겠다고해서 전화드렸는데

어머님께서 인천 만수동에 유명한 순대국집이 있다고 거기서 먹자고하시더라구요 ㅎㅎ

 

바로 만수동에 위치한 신포동진순대국집인데요.

이집은 저의 동생한테도 줄서서 먹는 집이라고 얘기를 들었던 집입니다.

 

유명한집인만큼 점심시간에 맞춰서 가면 줄을 로래서야할거같아 12시전에 갔는데

어머님께서 벌써 식당에 도착하여 저희를위해 자리를 맡아놓고계셨습니다^^

 

 

 

 

식당이름 - 만수동 신포동진순대국

식당주소 - 인천시 남동구 만수동 957-6번지 1층

전화번호 - 032 466 9320

영업시간 - AM9시~PM9시까지 (직원쉬는시간 오후15:30~16:30)

주차 - 없음(도로에있는 유료주차이용)

 

 

 

 

인천 만수동에 위치한 신포동진순대국집

손님들이 많이 줄을서시나봐요^^

가게앞에 편하게 대기하라고 의자들을 놔뒀네요~

 

 

 

 

식당내부 모습.

안에 들어와보니 규모가 상당히 넓었습니다.

 

 

 

 

신포동진순대국 메뉴와 가격표.

 

 

 

 

배추김치와 깍두기, 고추, 새우젓등 기본반찬들입니다.

 

 

 

 

맛뵈기용으로 주문한 순대

개인적으론 순대와 간만 좋아해요 ㅋㅋ

 

 

 

 

순대나오고 곱창전골 나오기전에 중간에 순대국이 나왔는데요.

사진이 사라져서 못올렸습니다.

오늘의 메인메뉴 신포동진순대국 곱창전골입니다.

 

 

 

 

깻잎과 콩나물, 곱창, 통깨등이 들어가있습니다.

 

 

 

 

콩나물때문에 씹는맛이 있었고 국물맛은 칼칼하니 쐬주가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ㅎ

 

 

 

 

양도 푸짐했고 곱창도 많이 들어가 모두 만족한 점심이였습니다 ㅎㅎ

 

순대국을 먹은 아들이 맛있었다고

다음에 아빠도 맛보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