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북청라 건영아모리움 모델하우스, 분양예정~!

728x90
반응형

북청라 건영아모리움 모델하우스, 분양예정~!

 

 

 

 

 

 

 

최근 분양 시장은 소형 평형이 대세다. 소형 아파트는 시장이 좋을 땐 가격 상승세가 강하고 침체기에도 환금성이 우수해 실수요자 및 투자자 모두에게 인기다. 신혼부부 및 어린 자녀를 둔 1~3인 가구, 소형 평형으로 집을 옮기는 은퇴자들 수요가 증가한 것도 소형 평형 인기의 요인이다.

 

인천광역시는 특히 소형 아파트의 인기가 높다. 부동산 114에 따르면 2016년 3분기, 인천광역시 전체 거래량 2만1554가구 중 전용 60㎡ 이하 소형 아파트 거래 비중은 42.84%로 85㎡ 이상 중대형 15.31%에 비해 3배가량 높았다.

 

이처럼 상대적으로 소형아파트의 거래량이 많아 품귀현상이 일어나는 인천광역시 내에서도 다양한 개발호재와 청라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는 경서지구에 공급을 앞두고 있는 ‘북청라 건영 아모리움’이 주목 받고 있다.

 

북청라 건영 아모리움은 주변 청라신도시에 비해 합리적인 분양가로 공급될 예정이며, 전세대 전용 59㎡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청라IC를 통한 인천공항고속도로의 이용이 편리하며,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를 통해 강남과 서울 접근성도 우수하다. 또한 청라공항철도를 이용해 서울역까지 30분이면 갈수 있고, 검암역 9호선 환승을 통해 강남까지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옆으로 경서초등학교가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청라국제도시와 인접해 생활 인프라 이용이 쉽고 아시아드경기장의 롯데시네마, 체육시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본보기집은 인천 서구 당하동 1075-2에 마련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