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빅앤트 플라스틱 폴딩박스 디스커버리 레이윙 전기자전거에 장착했어요~

728x90
반응형

빅앤트 플라스틱 폴딩박스 디스커버리 레이윙 전기자전거에 장착했어요~

 

 

 

 

 

 

당근에서 중고로 구입한 전기자전거에 배달과 간단한 물건을 담기위해

튼튼한 빅앤트 폴딩박스 25리터를 구입해서 달아봤습니다^^

 

빅앤트 플라스틱 폴딩박스는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주로 캠핑하시는분들이 많이들 사용하고 있더라구요.

 

제품도 설계가 잘되어있어

사용할땐 펴서 사용하고 사용하지않을땐 접어놓기 때문에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않아 넘 좋은거같습니다.

 

전기자전거에 설치방법도 어렵지않은데요.

뒤쪽 안장을 떼어내고 폴딩박스를 케이블타이로 여러군데 묶어주면 됩니다 ㅎㅎ

 

제품이름 - 빅앤트 플라스틱 폴딩박스

제품사이즈 - 가로395 × 세로295 × 높이260mm (접었을때 75mm)

용량 - 25리터

컬러 - 블랙

무게 - 1.4kg

적재하중 - 60kg

구입가격 - 17,900원 (택배비 3천원포함)

 

 

 

 

 

 

택배가 도착해 제품이 들어있는 박스를 개봉했습니다.

맨아래쪽에는 제품에 손상이 가지않게 뽁뽁이가 깔려있구요.

그리고 폴딩박스 주문서 요렇게 들어있습니다.

 

 

 

 

 

접힌 모습의 빅앤트 폴딩박스.

 

 

 

 

접혀있는 제품을 박스모양으로 펴보겠습니다.

 

 

 

 

사진처럼 먼저 양사이드를 펴주구요.

 

 

 

 

그다음엔 앞면과 뒷면을 차례대로 펴주면 박스가 완성됩니다^^

 

 

 

 

제품스팩은 박스옆면에 스티커로 붙어있습니다.

 

 

 

 

제품도 무겁지않고 옆면에 손잡이를 만들어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수있어요~

 

 

 

 

박스앞면과 밑바닥 모습입니다.

 

 

 

 

 

폴딩박스 안쪽 모습입니다.

사진으로봐도 튼튼함이 엿보이네요 ㅋㅋ

 

 

 

 

 

폴딩박스를 다시 접을려면 사진처럼 앞쪽에 있는 버튼을 박스 바깥쪽으로 당기면서 접으면 됩니다.

 

 

 

 

전기자전거에 폴딩박스를 장착후 접었을때 모습.

 

 

 

 

박스를 폈을때 모습.

 

 

 

 

빅앤트 폴딩박스를 장착해보니 자전거와 잘어울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