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서울/아파트분양] 답십리파크자이 모델하우스, 6월분양!

728x90
반응형

[서울/아파트분양] 답십리파크자이 모델하우스, 6월분양!

 

 

 

 

 

 

GS건설은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 25번지 일원 답십리14구역을 재개발해 짓는 '답십리파크자이'를 이달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동대문구에 들어서는 첫 번째 자이 브랜드다.

 

'답십리파크자이'는 지하 2층~지상 20층, 9개동 총 802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중 351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 △49㎡ 109가구 △59㎡ 145가구 △84㎡ 97가구 등이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85㎡ 이하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으며, 최근 싱글족과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높은 초소형 평면 49㎡도 선보여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답십리파크자이는 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고 지하철 이용 시 종로3가까지 15분, 여의도까지 35분내에 환승없이 도달할 수 있다. 또한 단지 인근에 내부순환로 사근램프가 있어 차량을 이용한 서울 주요 도심으로의 진입도 수월하다.

 

단지 북측에는 4만7000평에 이르는 답십리공원이 위치하고 남쪽에는 성인걸음으로 15분 내에 도달할 수 있는 청계천이 위치한다.

 

교육 환경도 양호하다. 답십리초등학교를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며, 중학교 9개소와 고등학교 7개소 등 많은 중고등학교들이 밀집해 있다. 답십리역 근처에 위치한 성동구립 용답도서관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인근 생활 편의 시설로는 홈플러스 용두점, 청량리역 일대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왕십리역 이마트와 이마트 장안점 등이 있다. 한양대학교 병원과 가톨릭성바오로 병원도 위치해 있어 의료 시설 접근도 용이하다.

 

단지 내에는 자이가 자랑하는 입주민 커뮤니티공간인 자이안센터가 조성되며,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샤워실, 작은도서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GS건설 임종승 답십리파크자이 분양소장은 "서울 동대문구에 들어서는 첫 번째 자이 아파트라는 점에서 지역 주민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며 "동대문구의 새로운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GS건설은 현재 견본주택 오픈 전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답십리역 5번 출구 앞에서 답십리파크자이 분양홍보라운지를 운영 중이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광진구 군자동 473-1에 마련되며, 이 달 중 오픈 예정이다. 입주는 2019년 1월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