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운양역 헤리움 리버테라스]모델하우스, 분양예정!

728x90
반응형

[운양역 헤리움 리버테라스]모델하우스, 분양예정!

 

 

 

 

 

 

힘찬건설은 이달 중 김포 한강신도신도시에서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운양역 헤리움 리버테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운양역 헤리움 리버테라스'는 김포시 운양동 1296-8번지 외 1필지에 조성되며, 규모는 지하 5층~지상 11층, 1개 동으로 오피스텔 344실(전용 21~28㎡)과 근린생활시설이 같이 들어선다. 오피스텔은 지상 4층부터 지상 11층까지 총 4개 타입으로 ▲A타입(전용 21㎡) 162실 ▲B타입(전용 21㎡) 24실 ▲C타입(전용 27㎡) 110실 ▲D타입(전용 28㎡) 48실이다. 근린생활시설은 지상 1층~지상 3층까지에 들어선다.

 

▶ 선호도 높은 운양지구 內 입지 .. 운양역 초역세권 단지

'운양역 헤리움 리버테라스'는 김포 한강신도시에서도 서울 접근성이 좋아 최적의 입지로 꼽히는 운양지구에 들어선다. 실제로 운양지구는 장기지구, 구래지구와 비교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특히 단지는 2018년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운양역이 도보 1분 거리인 초역세권 단지다. 이를 이용하면 여의도는 30분대, 기타 서울 전역은 1시간 이내에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제2외곽순환도로, 김포한강로 확장 등의 개통도 앞두고 있어 교통환경은 더욱 수월해질 전망이다.

 

단지는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췄다. 바로 옆에는 CGV(김포 운양점)가 위치했으며, 주변으로는 GS수퍼마켓(김포 운양점 및 다양한 상업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또 인근에는 한강신도시 최대규모의 모담산 공원과 김포한강생태공원 등의 대형 공원이 조성 될 예정에 있는 상태다.

 

▶ 테라스 설계 적용된 소형 오피스텔 … 한강 조망 가능해

단지는 한강과 인접한 입지적 특징으로 일부호실에서 한강 조망이 가능하다.

 

또한 총 4개 타입(A,B,C,D타입)으로 구성됐으며 A·B·C타입은 원룸형, D타입은 1.5룸형 구조다. 여기에 약 80실 이상에 테라스 설계가 적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김포시 니즈에 맞춘 소형 평면 구성은 물론, 테라스 적용, 한강조망 등의 차별화된 오피스텔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운양역 헤리움타운(CGV 김포운양점 맞은편) 306호에 개관중이며, 모델하우스는 김포시 고촌읍 인근에 6월 중 오픈 예정이다. 시행,시공은 힘찬건설이 맡으며, 하나자산신탁이 신탁을 맡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