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곱창맛집, 대한곱창 모둠곱창으로 오랜만에 외식~

728x90
반응형

송도곱창맛집, 대한곱창 모둠곱창으로 오랜만에 외식~

 

 

 

 

 

 

오랜만에 곱창이 땡겨서 곱창모임을 갖기로했는데요^^

 

곱창집은 송도 밀레니엄상가에있는 대한곱창집으로 정했습니다.

 

송도에 여러곱창집이 있지만

아들이 최근에 갔다온 집이라며 추천하더라구요 ㅎ

 

식당에 도착하여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본후

대한곱창집의 모둠곱창하고 김치말이국수, 깍두기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식당이름 - 송도 대한곱창

식당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3-1번지 밀레니엄 1층

전화 - 0507-1367-0870

영업시간 - 16:00~02:00

참고 - 단체석, 주차, 무선인터넷

 

 

 

 

 

 

송도 밀레니엄상가 1층에 위치한 대한곱창

그녀가 선택한 곱창집!

 

 

 

 

 

 

식당 내부모습입니다.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꽉 찼네요 ㅎ

 

 

 

 

 

메뉴 및 가격표

 

 

 

 

맛있는 곱창을 찍어먹을수있는 각종 소스입니다.

 

 

 

 

시원한 콩나물국과 곱창구울때 넣어 먹는 부추와 김치.

 

 

 

 

저희가 주문한 모둠곱창이 나왔습니다 ㅎㅎ

 

 

 

 

모둠곱창에는  곱창과 눈꽃대창, 막창, 염통, 떡볶이떡, 양파등이 들어갑니다.

 

 

 

 

 

 

 

준비된 부추와 김치를 넣고 본격적으로 곱창먹방타입!!

 

 

 

 

 

곱창과 막창, 염통등이 잘구워졌네요 ㅎㅎ

 

 

 

 

 

곱창, 부추, 김치의 삼합!

같이 먹으면 무한흡입할수있다네요 ㅋㅋ

 

 

 

 

 

대한곱창의 깍두기볶음밥.

 

 

 

 

김치말이국수.

 

오랜만에 가족들과 함께 소주랑 곱창을 먹으니 넘 맛있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