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송도맛집,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몰 호랭이곳간 얼큰한국물이 맛있네요~

728x90
반응형

송도맛집,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몰 호랭이곳간 얼큰한국물이 맛있네요~

 

 

 

 

 


송도트리플스트리트에 위치한 호랭이곳간은 오픈한지 꽤 됐구요. 
주로 사골국물로 만든 국밥과 비빔밥, 삼겹살, 쭈꾸미등 우리 입맛에 친숙한 
음식들을 팔더라구요^^

 

 

 

 

 


송도트리플스트리트에 자주 놀러가는편인데요.
함 들러서 맛봐야지 했는데 기회돼 아내와 같이 저녁을 먹었습니다.

송도 호랭이곳간 식당의 인테리어는 한옥집분위기가 나는 스타일로 꾸몄는데요.
깨끗해서 좋더라구요. 또 식당입주쪽에는 화덕만두도 판매하고있었습니다.

 

 

 

 

 


상호 : 호랭이곳간 송도본점
주소 :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76-1번지 송도트리플스트리트몰 C동 지하2층
전화번호 : 0507-1430-9570
영업시간 : 오전11:00~오후21:30
주차 : 무료

 

 

 

 

 

송도 호랭이곳간 식당입구 모습입니다.

 

 

 

 

 

실내인테리어는 현대식으로 깔끔하게 했더라구요~

호랭이사진이 인상적이었어요 ㅎ

 

 

 

 

 

 

전 얼큰한국물을 좋아해서 얼큰소고기사골밥을 주문했구요.

아내는 불향이 가득한 직화쭈꾸미를 시켰습니다.

 

 

 

 

 

 

호랭이곳간의 기본반찬입니다.

김치, 양파절임 두가지가 나오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얼큰소고기사골국밥이 나왔습니다 ㅎ

국밥에 들어있는 소고기는 먹기좋게 손으로 찢어놓으셨더라구요.

 

얼큰소고기사골밥은 성인이 먹기에는 양이 조금모자랍니다.
밥은 부족하면 더주문하면 됩니다.

 

 

 

 

 

 

얼큰하고 뜨끈한 국물이 떠오르는 계절이 되었네요 ㅎ

이래서 겨울철 국밥이 최고인듯합니다^^

 

 

 

 

 

아내가 주문한 직화쭈꾸미.

 

 

 

 

직화쭈꾸미는 불향이 나서인지 맛이 더욱 좋더라구요 ㅎ

 

 

 

 

 

직화쭈꾸미도 매콤하니 맛있었는데요.

매운정도가 그렇게 쎄지않아서 먹기가 편했습니다.

 

송도트리플스트리트몰에도 괜찮은 국밥집이 생겨서 앞으로 자주 갈거같아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