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송도미분양>송도캠퍼스타운아파트, 35평.42평 특별혜택분양!, 분양상담 대환영!!

728x90
반응형

<송도미분양>송도캠퍼스타운아파트, 35평.42평 특별혜택분양!,

분양상담 대환영!!

 

 

롯데건설이 송도초역세권에 파격조건으로 '송도캠퍼스타운'을 선착순으로 분양중입니다.

 

★ 송도초역세권 대단지아파트(3065세대)

★ 잔여분 특별혜택(중도금무이자, 발코니무료확장)일부세대

★계약금 정액제(1천만원)

★ 2016년 3월 입주예정

 

◇ 계약고객께드리는 빅이벤트 ◇

 

송도캠퍼스타운아파트를 계약하시는 고객 10분께 ★명품가방을 증정합니다!

 

 

 

 

롯데건설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149번지(국제화복합단지)에 '송도캠퍼스타운'을 분양하고 있습니다. 지하3층∼지상 최고 55층 6개동규모로 전용면적 59㎡(318가구), 84㎡(456가구), 101㎡(456가구)등 총 1230세대로 구성하였습니다. 그리고 단지 중앙광장, 순환산책로, 자전거길등이 조성되며 생태연못과 분수가있는 휴게쉼터도 마련되고, 스포츠존, 컬처존, 실버존, 오피스존 등으로 나뉜 커뮤니티센터가 조성됩니다.

 

 

 

 

입지여건을 살펴보면

 

인천지하철1호선 '캠퍼스타운역'을 걸어서(1분거리) 이용할수있는 초역세권 단지이며, 연세대'레지덴셜칼리지(신입생전원이 국제캠퍼스로 입학해 1년간 생활)운영으로 젊은층 중심의 상권형성을 앞두고 있습니다.

 

 

 

 

또한, 아파트단지 인근에 초.중.고가 인접해있고, 뉴욕주립대와 조지메이슨대등 외국대학이 들어선 글로벌캠퍼스, 연세대국제캠퍼스등 글로벌 교육환경을 자랑합니다.

 

 

 

 

송도 캠퍼스타운은 초고층 대단지임에도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평형 중심으로 구성되었습니다. 84㎡형은 맞통풍이 가능한 판상형구조로 채광, 개방감을 높였고 수납공간도 풍부합니다. 101㎡(42평)는 이면개방형 거실로 와이드한 조망이 가능하며, 안방공간을 특화시켜 가족 취향과 선호에 맞게 쇼룸, 서재등으로 선택하거나 알파룸공간을 활용해 보다 넓게 사용할수있도록 하였습니다.

 

 

 

 

 

 

 

 

 

 

송도캠퍼스타운 평면도 살펴보기

 

 

 

 

지금까지 송도 캠퍼스타운 아파트 특별혜택분양 안내였습니다.

 

궁금하신점이나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친절하고 꼼꼼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