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일산할인분양]일산현대아이파크, 30%할인에 추가혜택까지, 분양상담 환영!

728x90
반응형

[일산할인분양]일산현대아이파크, 30%할인에

추가혜택까지, 분양상담 환영!

 

 

최근 분양시장이 큰요동을 치고있습니다. 특히 일산 덕이동 '일.산.아.이.파.크.'는 중대형아파트로 현대산업개발의 30%할인분양이 큰 인기를 끌면서 실입주 및 투자자들의 큰주목을 받으며 방문고객과 문의전화가 폭주하고 있습니다. 최근 수도권광역 급행철도인 GTX가 완공된다면 강남까지 20분대로 편리하게 이동할수있어 투자가치가 급상승한 점이 큰 인기비결 입니다.

 

 

 

 

경기도 고양시에 진행되는 초대형프로젝트는 중동과 미국계업체들이 참여하여 예산1조가 넘는규모의 '파주프로젝트', 복합쇼핑몰 '세븐페스타'개발, 국내 세번째로 큰규모의 '아쿠아플라넷'개관, 올 4월 치러지는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있습니다. 그 중심에있는 일산아이파크는 이미 준공이 완료되어 바로입주가 가능하고 취득세 영구인하정책등 다양한 세제혜택으로 남은물량이 빠르게 계약이 체결되고 있습니다.

 

 

 

 

일산덕이동 일.산.아.이.파.크.는 분양가 30%할인에 무상옵션등 할인효과 프리미엄이 주변 분양현장들에 비하여 강세입니다. 총1556세대의 대단지로 구성되었으며, 분양가상한제 이전에 공급된 아파트로서 최초분양가의 30%할인을 단행하면서 평당 980만원으로 풀옵션(시스템에어컨, 빌트인냉장고, 발코니확장, 샷시)등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대리석과 자연목을 이용한 마감재로 내부인테리어에 고급스러움을 더하여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일산아이파크 46평기준 실.입.주.금.은 1억7천만원 정도로 인근에 전세로 분양중인 타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 받을수 있습니다.

 

아파트단지내 학업성취평가1위인 '백송초'와 '한산초'가 위치하며, '덕이중', '덕이고'와 시립도서관이 배치되어 뛰어난 교육환경과 남다른 학군을 자랑합니다. 또한 주변에 백병원, 암센터등이 위치하여 편리한 의료혜택을 누릴수있고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뉴코아, 그랜드백화점, 킨텍스에 신세계이마트가 입점예정입니다.

 

 

 

 

레저로는 원마운트가 오픈되었고, 올해 아쿠아플라넷(수족관)이 동양 최대규모로 오픈을 앞두고있어 주변 개발호재도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일산아이파크는 뛰어난 교통여건을 자랑합니다. 지난해말 DMC역에서 공덕역 구간까지 연장개통 되면서 광화문, 여의도등 서울 진출입이 35분대로 단축되었으며, GTX가 착공을 앞두고 있어, 경의선 '탄현역'을 이용하면 서울역과 용산을 35분대, 지하철3호선은 대화에서 강남까지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습니다. 그리고 대중교통으로 M버스, 좌석버스(대화, 시청, 분당, 부천, 인천, 인천공항)등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산아이파크, 평면도 살펴보기

 

 

 

일산아이파크는 입주아파트로서, 계약과 동시에 언제든지 즉시입주가 가능합니다.

 

일산에서 파격적인 할인분양으로 내집마련이나 부동산투자를 생각하신다면 서둘러 방문하셔서

샘플하우스와 직접 세대를 관람하시고, 좋은 동호수, 파격혜택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일산아이파크의 30%할인분양 안내였습니다.

 

궁금하신점이나 자세한 안내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친절하고 꼼꼼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