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아파트분양] 인천 송도국제도시 내집마련기회 [송도호반베르디움] 착한분양가 주목

728x90
반응형

[아파트분양] 인천 송도국제도시 내집마련기회 [송도호반베르디움] 착한 분양가 주목

[머니투데이 분양뉴스 ]부동산 시장이 실수요 위주로 재편되면서 천편일률적인 아파트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다른 아파트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특화 설계와 설비의 도입이 늘어나면서 희소가치가 높은 단지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지역별로 수요층이 나뉘어 있는 분양시장의 경우 다른 단지에 없는 ‘최초’를 앞세운 효과가 더욱 크게 나타난다. 지역 내 공급된 아파트에는 없었던 특별한 것이 도입돼 인근 주민들에게 이슈가 되고 모델하우스가 주부들의 새로운 구경거리가 되기도 하기 때문이다.

최초가 아니더라도 지역 내에서 공급사례가 많지 않았던 평면이 공급된다거나 중대형 위주의 아파트들 속에서 홀로 중소형 아파트가 공급되는 경우도 인기가 높게 나타난다. 다른 단지와 구별되는 특장점으로 인해 더욱 수요자들의 기억 속에 각인되기 때문이다.

신규 아파트의 공급이 많았던 송도국제도시에서도 분양을 앞둔 단지 중에 희소성이 높은 단지가 있어 눈길을 끈다.

호반건설이 4월 30일(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하는 ‘송도국제도시 호반베르디움’은 호반건설이 송도에 처음으로 공급하는 단지라는 희소성과 함께 중대형 아파트가 많은 송도에서 중소형 타입의 비율이 91.5%로 높은 단지다.

커뮤니티 시설 또한 송도국제도시에서 공급된 단지들과 비교해 차별화되었다. 송도에서 보기 드문 단지 내 실내수영장(3개 레인 규모)이 마련되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 및 북카페,입주민들이 운동을 할 수 있는 휘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그리고 독서실 등으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는 단지 내,외부의 쾌적한 주거환경이 강점이다. 판상형과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와 함께 전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다양한 녹지 및 휴게공간이 제공된다. 또, 다양한 친환경 수(水)공간, 휴게 공간, 조경 시설, 1.2km에 달하는 단지내 산책로 등이 조성돼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휴게 공간을 제공한다. 4Bay의 설계(타입별 상이)로 쾌적성 및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고,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된다. 주방팬트리(pantry), 대형 안방 드레스룸 등 넉넉하고 실용적인 수납 공간을 통해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타입별상이)

단지 외곽으로는 인근에 문화공원을 비롯해 미추홀공원, 해돋이공원 등 다양한 공원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생활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아울렛을 비롯한 대형 복합쇼핑몰, 대형마트 등이 예정되어 있어 프리미엄급 생활 인프라도 갖추게 된다.

분양가 또한 경쟁력을 갖출 전망이다. 3.3m²당 평균 1,116만원으로 기존 공급된 상품보다 저렴하다.(2013년 이후 송도에서 공급된 분양가 중 최저가) 계약금 정액제(1차 계약금 1천만 원)와 중도금(60%)의 대출이자는 무이자가 적용돼 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췄다.

‘송도국제도시 호반베르디움’은 송도국제도시 RC4블록에 지하 1층~지상 33층, 총 15개 동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기준 63~113㎡ 11개 타입 총 1,834가구 규모로 구성(일반분양1,680가구)된다.

5월 7일(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목) 1·2순위, 9일(금) 3순위 청약접수를 진행하며, 15일(목) 당첨자 발표, 계약접수는 20일(화)부터 22일(목)까지 3일간 받는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8-23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17년 3월 예정이다.

한편, 호반건설은 5월 초에 송도 인근 ‘시흥 배곧신도시’에서도 1206가구의 대단지를 공급한다. 누적분양률 99%, 최고 수준의 재무 건전성, 대한주택보증 AAA등급(최고 등급) 등 도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