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영종도 오피스텔, 영종sk뷰 1.5룸 2룸 오피스텔분양안내~

728x90
반응형

영종도 오피스텔, 영종sk뷰 1.5룸 2룸 오피스텔분양안내~

 

 

 

 

 

 

오늘은 인천시 영종도 운서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분양중인

영종sk뷰 오피스텔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단지는 인천시 중구 운서동 3049-1번지(B블록)에 자리했으며 사업지규모는 대지면적이 5,788.40제곱미터, 건축면적이 3,358.78제곱미터, 연면적 53,421.60제곱미터, 지하5층~지상10층, 총432호실로 이루어졌고 전용면적 39제곱미터, 40제곱미터, 49제곱미터의 1.5룸, 2룸 평형으로 구성하였습니다.

 

 

 

 

 

 

현재 분야에 관심있는 고객을위해 사전고객등록을 하고있으며

단지는 각종 개발호재와 함께 뛰어난 교통여건,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배후수요로 프리미엄도 기대할수있고

여기에 수요자들이 좋아하는 타입으로 단지를 구성해 큰주목을 받고있습니다.

 

 

 

 

 

 

영종sk뷰 오피스텔이 자리한 영종국제도시에는 동북아 최대 규모의 인스파이어복합리조트가 2023년 하반기에 개장을 목표로 조성중이며 여기에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 복합쇼핑몰, 골프장등을 갖춘 한상드림아일랜드사업도 착공에 나서고있어 영종도내 관광객유입과 인구증가 효과가 예상되어 향후 미래가치가 높습니다.

 

 

 

 

 

 

단지는 공항철도 운서역이 걸어서 3분거리에 위치해 입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는 역세권이며 특히, 운서역을 통해 인천공항까지 10분, 김포공항까지 30분, 서울역까지 50분대로 환승없이 도착할수있고 또한 단지인근으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종대교, 인천대교등 광역도로망도 갖춰져 교통여건이 매우 우수합니다.

 

 

 

 

 

 

특히 개발호재에 따른 교통환경 향상도 눈여겨볼수있는데요. 영종국제도시와 청라국제도시를 잇는 제3연륙교가 대표적으로 제3연륙교는 폭29-30미터 왕복6차로로 총길이 4.67㎞를 연장하는 해상교량으로 오는 2025년 완공될예정이며 제3연륙교가 개통되면 경인고속도로 지하화구간(예정) 및 신월여의지하차도와 연계돼 인천국제공항에서 여의도까지 차로 30분이내에 도착이 가능하고 청라국제도시내 대형쇼핑시설 및 의료시설들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공항철도, 9호선직결화사업, 공항철도 고속화사업등이 추진됨에따라 서울접근성도 더욱 좋아질예정입니다.

 

 

 

 

 

 

영종sk뷰 오피스텔은 단지 바로앞에 중심상업지구가 자리해 롯데마트, 메가박스, 은행, 병원등 쇼핑과 문화시설, 행정기관등을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또한 영종둘레길1코스와 하늘도시 1.2호등 대형근린공원 및 다양한 소공원등도 단지와 인접해 쾌적한 자연녹지와 함께 에코라이프를 누릴수있고 여기에 인천과학고, 인천국제고, 하늘고등 인천에서 유명한 명문학군도 단지주변에 위치하여 교육여건도 잘조성되어있습니다.

 

 

 

 

 

 

또한 단지는 2룸위주로 설계되어 편의성, 실용성을 확보했으며 2룸 오피스텔은 업무와 자기개발, 취미활동등 필요에따라 공간을 사용할수있고 반면에 공급량은 1.5룸이나 2룸의 비율은 14%로 원룸대비 낮고 이밖에 직선패턴의 랜드마크 외관디자인이 적용되며 전가구 고품격 인테리어 및 프라이빗테라스, 오션뷰조망설계(일부세대)가 적용되고 옥상프라이빗정원과 단지내 정원등 커뮤니티시설도 조성할 계획입니다.

 

 

 

 

모델하우스는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하고 잇으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셔야 샘플하우스를 구경할수있고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 호수정보도 상담받을수있습니다.

 

★ 7월 29일~30일 오픈 대행사로 예약하시고 방문하시면 네일아트, 우산등 사은품도 증정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