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울산오피스텔분양, 울산대 유파티오131 특별분양혜택 만나보세요~

728x90
반응형

울산오피스텔분양, 울산대 유파티오131 특별분양혜택 만나보세요~

 

 

 

 

 


오늘은 울산시 남구 대학로131번지에 자리하고 회사보유 미계약호수에 대해 특별분양중인
울산대 유파티오131 오피스텔과 단지상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단지규모는 대지면적 1,658.70제곱미터, 지하4층~지상20층(1개동)으로 이루어졌으며
주거형복층오피스텔 275실과 도시형생활주택 44실, 근린생활시설로 구성하였습니다.
단지내 주차공간은 오피스텔 295대, 근린생활시설 21대로 만들었습니다.

 

 

 

 

 


현재 선착순으로 회사보유분 잔여호수에 대하여 원하는 호수를 지정계약할수있으며
실수요자 또는 투자자들에게 큰인기를 얻으며 잔여물량이 빠르게 마감중입니다.

 

 

 

 

 


울산대 유파티오131은 울산대학교 북측인접한곳에 위치하였으며 교육, 문화를 담당하는 생활권으로 남구 행정구역중 삼산동, 달동, 신정동과 함께 아파트시세를 이끄는 지역이고 여기에 교통 중심형입지로 울산IC를 이용한 부산 해운대 및 포항 오천권역을 30~40분이내로 도착할수있는 광역교통여건과 신복로타리 인근에 자리한 신복버스정류장을 통하여 시외로 이동할수있는 대중교통환경을 갖췄습니다.

 

 

 

 

 


또한 단지 1㎞이내 문수체육공원, 축구장, 야구장등이 자리해 산책과 운동, 휴식을 편안히 즐길수있고 단지인근에 홈플러스와 하나로마트, 강서병원, 좋은삼정병원, 동강병원등 생활인프라도 잘갖추고있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습니다.

 

 

 

 

 


울산대 유파티오131 오피스텔은 단지가까이 태화강, 무거천이 위치했으며 단지바로옆에 해연공원도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교육환경으로는 옥산초등학교, 삼호초등학교, 삼호중학교, 옥현중학교, 문수중학교, 성광여자고, 울산제일고등 많은 학교들도 자리해 교육여건이 잘조성되어있습니다.

 

 

 

 

 


단지는 울산대학교 정문과 400m정도 떨어져있어 대학을 배후로하여 안정적인 고정수요를 확보하고있어 울산대학교 재학생과 교직원등 약2만여명에 고정수요와 울산과학기술원이(직선거리 7㎞) 차량으로 15분거리이 위치하여 배후수요도 풍부해 높은 임대수익도 예상됩니다.

 

 

 

 

 


울산대 유파티오131 단지내부는 공유경제를 활용하기 적합하고 기숙사기능을 대체할수있게 3인1실 구조로 특화설계 했으며 특히 울산 무거동 최초 복층구조로 천장이 높아 탁트인 개방감을 느낄수있고 실용적인 공간분리가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AI시스템을 도입하여 입주자의 주거편의도 강조했습니다.

 

 

 

 

 


단지는 루프탑 정원과 중정휴게실, 북카페, 피트니스클럽, 애견셀프 목욕실, 코인세탁실등과 각층 독립출차방식의 주차시스템의 7대 특화시설이 조성되며 여기에 간편조식과 홈케어서비스, AI스마트홈, 공유차량존등 4대 특화서비스도 제공예정으로 프리미엄인테리어와 함께 주거의 퀄리티도 높일것입니다.

 

 

 

 

 


여기에 단지내 상업시설에는 안정적인 MD를 구성하였는데요. 지상1층에 약국과 편의점, 커피전문점, 지상2층엔 전문 메디컬센터인 이비인후과, 피부과, 내과등으로 구성했고 지상3층은 병원임대확정이되어 전문메디컬센터로 계획하고있습니다.

 

 

 

 

 


분양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운영중이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셔야 샘플하우스를 관람할수있고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 호수정보도 안내받아볼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