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인천/미분양/모델하우스] 가정지구 호반베르디움, 분양막바지!

728x90
반응형

[인천/미분양/모델하우스] 가정지구 호반베르디움, 분양막바지!

 

 

 

 

 

 

2016년 아파트 분양시장이 막을연 가운데 인천 가정지구 호반베르디움이 합리적인 분양가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호반건설은 인천시 서구 가정동 일원에 조성되는 가정지구 5블록에서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을 분양중이다.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은 지하 1층, 지상 24, 25층, 10개동 규모다. 전용면적별로는 △73㎡A 443가구 △73㎡B 150가구 △84㎡ 387가구 등 980가구다.

 

가정지구는 서측으로 인천 청라국제도시, 동측으로 루원시티와 연접 개발된다. 인천 서부권역에서 후속 개발 호재를 갖고 있다는 평가다. 2016년 개통 예정인 인천 도시철도 2호선 가정(루원시티)역을 도보7분 거리로 이용할 수 있고 7호선 연장이 예정되있어 더블역세권 단지라는 것도 큰장점이다.

 

가정(루원시티)역이 600m, 서인천 ic 연결 도로는 300m, 인천공항 고속도로 3km 거리에 있어 서울 접근성뿐 아니라 광역교통망이 매우 우수하다. 서인천IC와 청라IC를 통해 경인고속도로(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를 이용하거나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의 진출입이 편리하다. 청라~서울강서간 BRT노선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테니스장 및 다양한 운동 시설이 마련된 인천 아시아주경기장이 인접했다. 단지 옆으로 예정된 수변 공원(예정)과 축곶산 산책로가 있다.

 

가정지구 호반베르디움은 가원초등학교와 어린이집이 도보 통학권에 있다. 인근 학교 용지도 예정돼 있어 교육 여건은 양호할 전망이다. 단지 옆에 중심상업용지와 근린생활시설용지가 있다. 청라신도시와 가깝다보니 기존의 인프라 및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을 이용하기가 수월하다.

 

단지에는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각 동별로 무인 택배시스템이 설치된다. 야외 커뮤니티 공간, 휴게 정원 등 다양한 휴게 공간도 제공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카페, 휘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 연습장, GX룸, 독서실, 주민회의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설계했다.

 

가정 호반베르디움은 남향 위주의 판상형 설계로 일조권 및 통풍을 극대화했다. 전가구를 4베이(방3개 ·거실 전면배치)로 설계했다. 서비스면적을 넓혀서 실거주 공간을 늘렸다. 가변형 벽체가 있어 공간활용도 다양하게 가능하다.


주방에 터치형 수전과 욕실에 칫솔 살균기(공용, 부부욕실)가 제공된다. 주방 팬트리(pantry), 김치 냉장고장, 대형 안방 드레스 룸, 서재형 거실장(일부 타입) 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마련된다.

 

호반건설은 인천권역에서 청라지구 4550가구, 송도국제도시 2987가구, 서창지구 600가구 등 8000여 가구의 호반베르디움을 공급했다. 지역 내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또한 2014년 주택공급순위 1위, 2014년 조경부문 1위, 2014년 시공능력평가 15위로 업계내 탄탄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가정 호반베르디움은 분양가상한제를 적용받은 아파트이며 합리적인 분양가로 소비자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중도금(60%) 무이자 혜택을 주고 있다. 현재 잔여세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중이다.

 

부동산 투자전문가는 '가정 호반베르디움'의 가치에 대해 "가정지구 제일풍경채, 김포풍무 푸르지오 2차, 청라 에일린의 뜰, 배곧신도시 한라비발디 3차, 김포 에일린의뜰, 광명역 파크자이 2차, 서창 푸르지오, 다산신도시 한양수자인, 가좌 두산위브, 송도 힐스테이트 레이크, 가정 대성베르힐, 가정 시티프라디움, 한강신도시 아이파크 아파트와 함께 넓은 평면 및 합리적인 분양가면에서 눈에 띈다"며 "인천, 부천 거주자를 비롯해 서울 전세난에 시달리는 수요층이 몰리면서 빠른시간내에 물량이 소진될것"이라고 전망했다.

 

가정 호반베르디움의 시행은 티에스주택(호반건설 계열사), 시공은 호반건설, 보증은 주택도시보증공사가 맡고 있다.

한편 가정 호반베르디움 모델하우스에서는 전화로 방문예약 후 내방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지급하는 행사도 실시하고 있다.


입주는 2018년 1월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