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인천청라지구] 청라 모아미래도 모델하우스, 관심집중!!

728x90
반응형

[인천청라지구] 청라 모아미래도 모델하우스, 관심집중!!

 

 

 

 

 

 

인천 청라지구에 들어서는 ‘청라 모아미래도’는 남향구조의 배치와 특별설계, 높은 녹지율로 웰에이징 아파트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단지 내 녹지율이 41%로 산책로, 마을숲, 잔디마당 등 공원 같은 공간과 주민휴게소, 티하우스와 같은 주민 휴식공간이 잘 어루러진 공원형 아파트로 꾸며진다.또한 동배치를 엇갈리게 하여 조망권 및 일조권을 최대화 했으며 넓은 동간거리를 통해 바람길도 만들어 놓았다.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를 비롯해 요가, 에어로빅, 필라테스, 스포츠댄스 등이 가능한 다목적 실내 운동공간인 GX룸, 샤워실,라커와작은 도서관, 남녀독서실, 경로당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또한 맞벌이 부부, 신혼부부의 영•유아 자녀들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어린이집도 자리한다.

 

단지주변으로는 넓은 완충녹지로 쾌적한 환경을 더욱 더했다.

 

총 5개동으로 구성된 단지로 풍부한 일조량과 우수한 조망 확보를 위해 남향위주로 배치했다. 또한 단지 및 세대 내•외부의 생활환경 모두 친환경 건축물 인증을 받을 예정이다.

 

초고속 정보통신 환경 구축으로 빠르고 편리한 인터넷환경을 지원하고 거실의 월패드를 이용해 방문객확인, 문열림기능, 엘리베이터 호출 등의 가능하며 검침원 방문 없이 전기, 가스, 수도 관리가 가능한 원격 검침 시스템도 도입한다.

 

주방의 풀HD TV폰으로는 방문자를 확인하거나 통화 및 문열림, 전화수•발신, TV 및 라디오 기능 등이 있다. 지하주차장부터 세대 현관까지 편리하게 통과할 수 있는 원패스 시스템도 도입된다. 택배수령/발송서비스, 등기우편물 수령, 결제기능, 알림서비스를 할 수 있는 무인택배시스템도 단지에 설치된다.

 

 


보안 기능도 기본적으로 갖춰진 단지다. 놀이터, 주차장, 현관, 엘리베이터 등에 24시간 보안이 가능한 CCTV 시스템이 있다. 욕실 스피커폰으로는 비상벨 및 전화수신기능, 홈네트워크 연동이 가능하다. 외부차량 출입을 효과적으로 통제하는 관제시스템도 설치된다. 전세대 거실에 동체감지센서가 있어 외부 침입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비상시 이용할 수 있는 지하 주차장 비상벨도 설치된다.

 

한편, 청라 모아미래도를 시공하는 모아종합건설은 40년간 주택건설만을 고집한 회사이다.

 

모델하우스는 인천광역시 서구 연희동 793-21번지에 있다.

 

문의번호 : 1644-944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