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일산/미분양] 두산위브더제니스, 잔여세대분양중!

728x90
반응형

[일산/미분양] 두산위브더제니스, 잔여세대분양중!

 

 

 

 

 

 

 

두산건설은 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소재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 일부 잔여 세대를 매매•전세 공급 중이다. 지하 5층~지상 최고 59층 8개 동, 2700가구 규모에 전용면적 기준 59~170㎡로 구성됐다. 주상복합 아파트로 경의선 탄현역과 브릿지로 직접 연결된 역세권 단지다.


일산 두산위브더제니스는 규모별로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한다. 전용 59㎡형의 경우 분양가의 60% 중도금 대출 이자를 2년간 지원한다. 최소 1억5000만원부터 곧바로 입주 가능하다. 소형주택을 선호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95㎡의 경우에는 5년 동안 중도금 융자에 대한 이자를 지원해 계약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줄였다. 여기에 100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비용 지원과 공용 관리비를 2년 동안 최대 468만원까지 지원해 준다.


전세수요자들은 전용 120㎡이상의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보증하는 전세상품이 제격이다. 80%까지 전세자금 융자가 가능해 1억원이면 입주가 가능하다. 더구나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전세금을 보증하기 때문에 안전하다. 2년간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 지역은 총 99만4756㎡ 규모의 한류우드 개발사업을 비롯해 오는 2023년 개통 예정인 GTX(광역급행철도) 교통호재가 있다. 특히 인근에는 전용 84∼142㎡ 아파트 2038가구와 전용 84㎡ 오피스텔 156실 등 총 2194가구 규모의 ‘킨텍스 원시티’가 들어서게 된다.


사통팔달의 교통망 확보로 도심으로의 진입도 수월하다. 도심권인 공덕역까지 급행 기준 30분대이며 용산역, 옥수역까지 1시간 내로 이동이 가능해 기존의 지하철 3호선 대비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자유로 및 제2자유로, 외곽순환도로 등 자가용을 이용하면 서울 도심은 물론 수도권 일대의 접근성도 좋다.


대단지에 걸 맞는 다양한 편의시설도 돋보인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로는 약 9000㎡ 규모의 피트니스가 A, B동 두 곳에 운영 되며 골프연습장, 헬스장, GX룸, 사우나 등도 활성화 돼 있다. 이와 함께 도서관, 학습실, 제니스 키즈클럽 등으로 구성된 교육 시설이 눈에 띈다.


입주 시에는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전기오븐, 전동빨래건조대 등 빌트인 가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 상가시설인 제니스 스퀘어는 지하2층~지상2층 규모로 피에스타9을 비롯해 다양한 업종이 모두 입점된 상태다. 아파트 현관에서 2~3분 거리로 입주민들의 경우 원스톱 쇼핑은 물론 모든 생활 편의시설을 이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제니스 입주민들을 위한 초•중등 학습관 제니스 에듀센터가 운영 중이다. 맞춤형 교육강좌와 문화강좌를 시설 사용료와 강사료 등 필요 비용만 수강료로 책정해 저비용 고효율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지역 아파트 전셋값 상승세가 이어지면서 이를 감당하지 못한 수요자들이 교통편이 대폭 개선되고 있는 수도권으로 몰리고 있다”며 “대출 이자지원 등 파격적인 지원책으로 수요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