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청라 대광로제비앙<모델하우스>, 분양예정(6月)

728x90
반응형

청라 대광로제비앙<모델하우스>, 분양예정(6月)

 

 

 

 

 

아파트는 입지는 기본이고 평면이 좋아야 한다. 실수요자 중심으로 분양시장이 재편되면서 살수록 편리한 평면에 대한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최근 청라지역에서는 차별 평면으로 분양률을 높이려는 업체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6월에 오픈하는 청라IC 대광로제비앙은 84㎡와 128㎡ 두 타입에 청라에서 보기 드문 평면설계를 내세워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128㎡의 경우 아래층을 거치지 않고 바로 위층 출입이 가능한 복층 테라스 아파트다. 유명잡지나 드라마에 소개되던 테라스아파트의 낭만적인 삶을 내 가족이 실제로 누릴 수 있는 기회다. 한 채 가격으로 두 채의 집이 생기는 특별한 혜택에다 위층의 넓은 테라스를 입주자의 편의대로 꾸밀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공간 활용도가 매우 높은 설계다.

 

84㎡의 혁신 설계도 돋보인다. 거실과 침실3개가 나란히 남향인 4Bay는 기본, 여기에 방이 하나 더 있다. 기존의 84㎡ 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설계다. 평면은 중소형이지만 대형같은 공간분할을 누리고 싶은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얻는 이유다.

 

요즘 분양 아파트들 중 세대수가 많은 단지밀집형 아파트들은 용적률이 높아 통풍이나 채광이 원활하지 못한 약점을 갖고 있다. 하지만 전세대가 남향인 청라 IC 대광로제비앙은 용적률 160%의 판상형설계로 말 그대로 통풍과 채광이 단연 뛰어난 쾌적한 아파트라는 점도 큰 장점이다.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일단 단지 앞 청라IC를 통해 공항고속국도를 이용하면 서울까지 차로 15분, 공항철도 및 KTX 검암역을 이용하면 서울역까지 33분이면 도착하는 탁월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인천도시철도 2호선 검바위역 (가칭)과 지하철 9호선 연장도 예정되어 있어 향후 교통 프리미엄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좌우에 인천국제CC와 험봉산을 거느리고 있는데다 단지 앞쪽으로 대규모 연희생태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며 코앞에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이 있어 평일에도 아이들을 데리고 산책이나 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게다가 인천 청라의 맨 앞에 위치하고 있어 청라의 모든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중앙공원, 롯데마트, 홈플러스, 신세계복합쇼핑몰(예정), 하나금융타운(예정), 국제성모병원 등의 편의시설도 이용이 편리하며 간재울초중교가 가깝고 해원초, 해원중, 검암중, 해원고, 서인천고, 인천디자인고 등 단지 인근에 초중고교도 인접하여 아이들 가르치기에도 좋다.

 

평면과 입지면에서 탁월한 청라 IC 대광로제비앙은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한 아파트다. 상반기 핫 이슈지역인 청라에서는 볼 수 없는 파격적인 가격을 내세우고 있어 전세탈출을 시도하는 실수요자들에게 연일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대광로제비앙은 신도시에서 탄탄한 실력을 검증받은 브랜드다. 판교, 광교 신도시는 물론 세종시에서도 성공분양을 기록했던 명품 아파트로 올해만 5000여 가구 분양을 앞두고 있으며 상반기 수도권 핫이슈 지역인 청라 IC에 84㎡, 88㎡, 128㎡ 총 720세대의 차원이 다른 신개념 아파트를 6월 분양예정이다.

 

주택전시관은 인천 심곡동 129-27번지에 위치하며 주택전시관 오픈 3일간 명품백 추첨증정과 컵라면 1박스 증정 등 푸짐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1600-13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