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스트코 감말랭이 달콤하고 말랑해서 간식으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감말랭이 달콤하고 말랑해서 간식으로 추천드려요~

 

 

 

 

 

 

송도 코스트코로 장보러 갈때마다 제가 꼭 구입하는 제품이 있는데요.

 

우리나라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감말랭이를 항상 구입하고있습니다.

한팩정도 구입하여 냉장고에 보관해놓고 간식으로 즐겨먹고있는데

촉촉하고 달콤해서 손이 자연스럽게 간답니다 ㅋㅋ

 

한팩을 구입하면 일주일도 못가는거 같아요ㅠ

여유있게 두세팩정도 구입해야 마음이 편할거같은데

또 넘 많으면 조절이 알될거같아 항상 한팩만 산답니다^^

 

감말랭이 상세정보

구입한곳 : 코스트코 송도매장

상품명 : 감말랭이(800g)

원산지 : 국내산

제품가격 : 17,990원

제품단가 : 2,249원/100g 

 

 

 

 

 

 

 

 

 

코스트코매장에 진열된 감말랭이와 가격표.

 

 

 

 

진열된 상품중 제일 마음에드는 상품으로 골랐습니다^^

 

 

 

 

 

감말랭이는 특성상 상온 노출시간이 길어질수록 자연적으로 표면에 흰색의 당분이 생기는데요. 흰색당분이 생겼을때 더욱 달콤한 맛을 느낄수있다고합니다~

 

 

 

 

 

 

제품투명케이스를 열고 감말랭이를 봤는데

제가 고르긴 잘고른거같습니다 ㅎㅎ

속이 촉촉한게 보이네요~

 

 

 

 

 

감말랭이안에 꿀이 들어가있는것처럼 보이는 제품을 개인적으로 제일 선호합니다^^

 

 

 

 

상품을 손으로 들어보니 묵직한게 무게가 꽤 나가는거같아 기분이 좋네요~

 

 

 

 

포장된 비닐을 뜯어보니 먹음직스런 감말랭이들이~

 

 

 

 

감말랭이 한개를 맛봤는데 역시 말랑하고 촉촉한게 잘익었네요^^

 

 

 

 

 

한팩을 냉장고에 잘보관해놓으니 마음이 즐겁네요 ㅎ

 

벌써부터 손이가는게 심상치가 않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간식을 좋아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