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강용 태블릿, 가성비좋은 레노버 P11 당근에서 구입했어요~

728x90
반응형

인강용 태블릿, 가성비좋은 레노버 P11 당근에서 구입했어요~

 

 

 

 

 

 

인터넷강의용 태블릿이 필요해 당근마켓에서 구입했는데요.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가성비가 제일 좋은 제품이 레노버 P11이라고 추천을 많이 하더라구요.

 

당근마켓을 검색하여 제품들을 살피던중 저에게 맞는 제품이있어 거래예약을 했습니다 ㅎ

 

판매하시는분이 태블릿을 구입후 몇번 사용하지않았는데

필요없게되어 저렴하게 당근에 내놓았다고하네요.

 

거래장소에서 판매자와 만나 제품의 이상유무를 확인하였고

태블릿 전원도 켜서 작동여부를 꼼꼼히 체크후 무사히 거래를 마쳤습니다 ㅎ

 

가격도 싸게 산것같고 태블릿 상태도 내외관 모두 깨끗해서 거의 새제품같았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태블릿은 인터넷강의용으로만 사용할꺼라 새제품을 사는것보단

당근에서 사용을 몇번안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는게 좋을거같아 구입했습니다^^

 

상품명 - 레노버 P11 태블릿

직거래장소 - 인천송도

구입가격 - 17만원

구성품 - 태블릿본체, 충전기, C타입케이블, 사용설명서

 

 

 

 

 

레노버 P11 태블릿 물건확인후 그대로 박스에 넣어왔습니다.

 

 

 

 

 

집에 도착하여 제품을 자세히 보기위해 박스를 오픈했습니다.

태블릿이 비닐케이스에 싸여있네요.

구입할당시에도 요렇게 포장되어있었겠죠^^

 

 

 

 

 

 

인강보기에 사이즈가 딱 이라고하던데

제품을 들어보니 무게도 괜찮고 화면사이즈도 괜찮은거같아요^^

 

 

 

 

 

 

태블릿을 들어보면 보이는 박스형태입니다.

왼쪽은 사용설명서와 샌디스크를 넣다 뺄때 필요한 핀과 오른쪽은 충전기와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충전케이블은 C타입 입니다.

 

 

 

 

 

전원을 켜지않은 앞쪽화면입니다.

 

 

 

 

카메라가 부착된 태블릿의 뒷쪽입니다.

 

 

 

 

 

이번에 당근에서 구입한 네로버 P11은 11.0" 2K Display 고해상도와 Dolby Atoms사운드등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여기에 퀵차지(QC3.0) 고속충전을 지원하여 20W 고속충전기로 2시간만에 80%를 충전하는 빠른 충전속도를 제공하며 자체테스트에 의하면 최대 15시간 이용이 가능하다고합니다.

 

 

 

 

 

 

태블릿의 전원을 켜봤습니다.

기본적인 어플들이 깔려있구요.

이제 제가 필요한 어플들을 다운받아봐야겠습니다.

 

 

 

 

 

 

상품스펙

모델명 - LENOVO Tab P11

색상 - slate Grey

디스플레이 - 11.0인치, IPS패널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10

메모리 - 4GB

저장장치 - 64GB

오디오 - 4 side stereo speakers, Dolby Atoms

배터리 - 7500mAh (QC 3.0지원/ 20W충전/ 80%충전 2시간/ 완충 3.1시간)

태블릿크기/무게 - 258.4*7.5*163mm/ 490g

 

 

 

 

 

 

괜찮은 태블릿을 구입한거같아 기분이 좋네요 ㅋ

 

이제부터 인강도 열심히 보고 

태블릿과 늘 함께 시간을 보내야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