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천맛집, 저의 입맛을 사로잡은 산정호수 옹기종기~

728x90
반응형

포천맛집, 저의 입맛을 사로잡은 산정호수 옹기종기~

 

 

 

 

 

 

포천 산정호수 가족여행중 마지막날 아침을 거하게 먹었던 식당이 있었는데요^^;

아들이 산정호수로 여행가기전부터 도토리묵이 먹고싶다고 검색해서 찾은 옹기종기라는 식당입니다.

 

식당위치는 한화콘도에서 윗쪽으로 올라가 산정호수쪽으로 들어가면 한적한곳에 자리했구요.

저희가족이 도착했을때는 조금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손님은 저희뿐이었습니다.

 

식당을보니 옛날주택집을 개조하여 사용하고있었고

실내홀뿐아니라 야외에는 식탁을 만들어 날씨가 좋으면 밖에서도 맛있는 음식을 즐길수있겠더라구요~

 

저희는 주방으로 보이는곳에 들어가 주문을하고 날씨가 쌀쌀해 실내에서 먹기로했습니다.

 

 

 

 

 

 

식당이름 - 포천 옹기종기

식당주소 -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리 305-5번지

전화번호 - 010 5496 6543

영업시간 - 오전10시~오후7시까지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주차 - 무료주차

이집의 메뉴 - 도토리묵, 도토리파전, 잔치국수, 비빔국수, 콩국수, 김치말이국수, 골뱅이소면, 감자전, 손수제비등

 

 

 

 

 

주차장으로 들어가길에 야외식탁을 만들어 야외에서도 음식을 먹을수있습니다.

 

 

 

 

 

키오스크가 이런 식당까지 들어왔네요^^

저희는 아침메뉴로 도토리묵과 도토리파전 그리고 잔치국수, 비빔국수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옹기종기의 메뉴&가격표입니다.

 

 

 

 

 

옹기종기 실내모습입니다.

일반가정집에 테이블이 있다고 보심될거같아요~

 

 

 

 

 

 

옹기종기 도토리파전 나왔습니다.

기본찬은 배추김치와 노란단무지!

 

 

 

 

 

 

도토리파전은 바삭하고 고소함이 일품인데요.

아침부터 이런걸 먹어도 되나 몰라요^^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도토리묵입니다.

양념을 정말 아끼지않고 넣어 주신것같아요 ㅎ

화들짝 놀랄만한 맛을 아니지만 나름 만족했습니다~ 

 

 

 

 

 

아침부터 동동주없이 먹으니 약간 2%부족 ㅋㅋ

 

 

 

 

제가 좋아하는 잔치국수!

 

 

 

 

따뜻한 잔치국수의 국물이 쌀쌀한 날씨를 녹여주네요 ㅎ

 

 

 

 

 

옹기종기표 비빔국수!

누가 먹어도 맛있다고할거같은 맛입니다 ㅋㅋ

 

오랜만에 가족나들이 덕분에 맛있는 음식들을 먹어봤습니다!

포천 산정호수로 놀러갈때 필요하신분 참고하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