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포천2차 아이파크 모델하우스] 선착순 분양중!

728x90
반응형

[포천2차 아이파크 모델하우스] 선착순 분양중!

 

 

 

 

 

 

그 동안 서울·수도권과 직접적인 연결노선이 없었던 ‘포천시’에 지하철 시대가 열릴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이 일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무(無)’에서 유(有)가 창조되는 만큼 파급효과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4일 국토교통부는 지하철 7호선 의정부~양주구간에 포천구간 약 17km를 추가하는 계획을 밝혔다. 추가되는 7호선 연장구간은 옥정역에서 포천 소흘읍~대진대를 거쳐 포천시청에 도착하는 노선이다. 지하철이 개통(2025년 예정)되면 포천시와 서울 및 강남권 접근성이 비약적으로 개선된다.

 

지하철이 새로 개통하면 주변 집값이 오른다는 것은 공식과도 같다. 출퇴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역세권 주변 상권을 이용하기도 편리해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지역 부동산시장을 뒤흔드는 대어급 개발호재로 인식되고 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에 자료를 보면, 올해 1월 개통된 신분당선 연장선 광교중앙역 역세권인 ‘자연앤힐스테이트’의 전용 85㎡의 경우 2016년 2월 최고거래금액은 7억원, 1년전인 2015년 2월 최고 거래금액은 6억원으로 확인됐다. 개통 후, 작년 대비 1억원 상승세를 보인 것이다.

 

포천시는 지하철뿐 아니라 도로교통망 호재도 풍부하다. 구리~포천간 고속도로가 오는 2017년 개통 예정이며, 포천~파주~남양주 화도를 있는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도 오는 2019년 예정에 있어 지속적인 교통호재가 있는 곳이다.

 

이러한 호재를 모두 받을 수 있는 ‘포천2차 아이파크’의 인기 또한 증가하고 있다. 포천시 최초의 대규모 브랜드단지인 만큼 분양 완판 된 1차에 이어 기대감이 높다.

 

현대산업개발 ‘포천2차 아이파크’ 분양대행사 와이낫플래닝 박찬주 대표는 “포천2차 아이파크는 2006년 분양 이후 약 10여년만에 공급되는 단지로, 1차와 함께 약 1000가구 규모로 공급되는 만큼 지역주민들의 관심도가 높다.”며, “최근 교통호재까지 추가되면서 분양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 포천시 10년만에 공급되는 브랜드 타운 건설, 차별성 극대화

‘포천 2차 아이파크’는 지역 내 약 10여년만에 공급되는 단지인 만큼, 최근 트렌드에 맞춘 설계가 소비자들을 자극하고 있다. 수요층의 니즈에 따라, 공간활용을 다양하게 변화 줄 수 있는 맞춤형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에게 무한 감동을 주고 있는 것.

 

전용 59㎡A는 4bay 구조에 침실3개, 욕실 2개가 들어서 있다. 특히 소형임에도 불구하고 안방에 드레스룸과 파우더룸이 갖춰져 있어 공간효율성이 뛰어나다. 전용 74㎡는 4bay에, 4room 구조로 침실 4개, 욕실 2개로 구성된다. 침실 중 하나인 다목적실은 취향에 따라 주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전용 84㎡도 4bay 4room 구조로, 옵션사항 선택 시 현관창고와 주방 팬트리 등 풍부한 수납공간이 주어진다.

 

또한 단지 내에 실내골프연습장, GX룸, 휘트니스센터, 주민회의실, 보육시설, 독서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며.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보육시설과 가족들이 모여 독서를 즐길 수 있는 북 카페형 도서관도 들어설 예정이다.

 

- 실 거주 요건 또한 우수해, 구도심 수요 흡수할 듯

호재뿐 아니라 기본적인 주거입지도 좋다. 청성산(285m)이 인접해 있고, 구읍천과 포천천이 단지 북측과 서측으로 각각 흘러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또 포천 종합운동장, 포천 교육지원청, 포천소방서, 포천경찰서등과 같은 지역을 대표하는 관공서가 밀집한 곳인데다가, 장성문화체육공원과 같은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곳이 함께 있다. 여기에 단지 맞은편에 바로 초등학교가 개교할 예정이다.

 

포천도심 수요뿐 아니라 외부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산업단지가 근거리에 있다. 단지 남측에 위치한 용정산업단지가 차량으로 3분 거리다.

 

포천2차 아이파크’는 지하1층, 지상 22층 9개동, 총 461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59㎡A(160가구), 59㎡B(20가구), 74㎡A(94가구), 74㎡B(16가구), 84㎡(127가구), 101㎡(44가구) 등으로 구성됐다.

 

현재 포천2차 아이파크는 선착순 분양 중에 있으며 일부 타입은 마감이 임박했다. 견본주택 위치는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구읍리 686번지(포천소방서 맞은편)에 있다.


분양문의 1600-095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