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뉴스

[화성/아파트분양] 매송 건영 아모리움 견본주택

728x90
반응형

[화성/아파트분양] 매송 건영 아모리움 견본주택

 

 

 

 

 

 

KTX 정차역 주변 부동산 시장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역세권을 중심으로 대규모 개발과 투자가 이어져 배후수요가 크게 증가하기 때문이다. 사통팔달 교통망을 바탕으로 지역간 인적ㆍ물적 교류가 활발하다. 이 덕에 지역 경제가 활성화되고 인구도 늘어난다. 자연스럽게 인근 아파트에 수요자가 많이 찾는다.

 

경기도 화성시에 신설되는 KTX역 주변에 새 아파트가 나온다. 경기도 화성시 천천리에 자리한 화성 매송 건영 아모리움이다. 전용면적 59~84㎡ 644가구 규모로 지어진다. 단지 내 피트니스 센터, GX룸, 샤워장, 시니어룸, 골프연습장, 도서관, 독서실 등을 갖춘다. 인근 주요 거점 지역으로 이동하는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KTX와 수인선 지날 예정

교통여건이 좋다. 단지 인근에 KTX 신설역과 수인선이 지나는 어천역이 새로 들어선다. 비봉~매송간 고속화도로(2017년 예정)와 본오~오목천간 왕복4차로(2016년 예정), 수원~광명간 고속도로(2016년 예정)가 개통될 예정이다. 가까운 천천나들목(IC)를 통해 서울과 인천, 수도권 남부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경기도 수원시의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행정구역 상으론 화성시에 속하지만 수원 도심 지역과 10㎞ 정도 거리에 있다. 수원공군비행장 이전 부지에 스마트폴리스가 개발된다. 국립축산과학원이 자리했던 곳에 문화예술단지가 조성될 계획이다. 하루 평균 1500여 명이 다녀가는 칠보산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수영리 1-3번지에서 운영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893-0580)나 직접 내방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