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시흥신규아파트분양,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회사보유분 선착순계약!

728x90
반응형

시흥신규아파트분양,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회사보유분 선착순계약!

 

 

 

 

 

오늘 소개할 아파트분양정보는 경기 시흥시 은행동에 자리하고 잔여세대를 선착순분양중인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아파트단지입니다. 입지환경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지위치는 경기도 시흥시 은행동 248-30번지, 288-1번지 일원에 자리하였으며 사업지규모는 1블록이 대지면적 34,849.0824제곱미터, 연면적 224,651.821제곱미터, 지하3층~지상49층 8개동, 1230세대, 2블록은 대지면적 24,488.0441제곱미터, 연면적 164,393.93제곱미터, 지하3층~지상49층 6개동 903세대로 총14개동과 총2133세대 대단지로 건축예정이고 전용면적은 84㎡의 단일타입으로 단지를 구성했습니다.

 

 

 

 

현재 선착순으로 회사보유분 잔여세대에 한해 동호수 지정계약중이며

각종개발호재와 뛰어난 교통여건, 편리한 생활인프라등을 갖춰 높은 프리미엄도 예상되고

여기에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평형으로 단지를 구성하여 큰주목을 받고있습니다.

 

경기도 시흥시 아파트분양에 관심있는분은 모델하우스 대표콜센터로 문의주시면

전문상담사가 잔여세대 및 주택평형에 대하여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샘플하우스는 개별관람이 불가하오니 사전에 방문예약 하셔야 관람할수있습니다)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단지는 교통여건도 잘갖추어져있습니다. 특히, 서해선이 개통하면서 해당권역이 수도권과 강남권으로 접근성이 우수해졌는데 환승역인 김포공항을 이용하면  여의도, 광화문등 주요 업무지구를 1시간이내로 도착할수있고 여기에 7호선 환승역인 부천종합운동장을 이용하면 강남으로 보다 빠르게 이동할수있습니다.

 

 

 

 

또한 서해선(소사~대곡선)외에도 자동차로는 수인로와 시흥대로, 제2경인고속도로 신천IC와 수도권제1고속도로 시흥IC의 접근성도 우수해 서울 출퇴근 및 강남순환도로 진출입도 편리하고 제2경인선(추진)과 신구로선(추진)까지 향후 미래가치가 높을것으로 예상되고있습니다.

 

 

 

 

단지주변에 대형마트인 롯데마트시흥점과 CGV, 메가박스, 스타필드시티, 시흥프리미엄아울렛, 시흥시청, 보건소등 각종 생활편의시설들이 자리하여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여기에 유치원부터 검바위초교, 소래중, 소래고등학교등을 도보로 통학할수있는 원스톱학세권을 갖춘 아파트단지이고 또한 인근에는 각종 학원가 및 도서관 워너두칠드런스뮤지엄,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예정) 등으로 자녀교육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었습니다.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인근에는 소래산, 인천대공원, 은계중앙공원, 소래습지생태공원등의 청정자연도 가까이 누릴수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또한 단지중앙에 센트럴파트와 리조트플라자, 티하우스, 플레이가든, 키즈가든, 웰니스가든, 그린바이그루브가든등을 마련하여 산책과 휴식을 즐길수있습니다.

 

 

 

 

단지내 커뮤니티시설에는 최신운동시설과 주민을위한 편의시설등을 설치했는데요. 1블록에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클럽, GX룸, PT룸, 멀티스포츠룸, L-라운지, 키즈룸, 게스트룸, 북카페, 비즈니스라운지, 1인스튜디오, 독서실, 코인세탁실등을 설치했고 2블록에는 실내골프연습장과 휘트니스센터, GX룸, PT룸, 북카페, 키즈존, 경로당, 어린이집, 게스트룸등을 설치하여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도록 했습니다.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단지는 전가구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일조량이 풍부하며 여기에 타입별로 4베이판상형구조와 탑상형구조의 특화설계를 적용했고 특히 드레스룸과 팬트리공간등을 제공하여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였습니다.

 

 

 

 

단지내 전기자동차 충전 시스템과 전열교환환기시스템, 원패스시스템, 스마트홈IoT시스템, 주차유도시스템, 실별온도조절 시스템등 스마트시스템을 적용하였으며 여기에 주차장 유휴위치가아닌 코어에 별도의 실을 구획해 내부에 세대창고를 만들어 주거편의성도 높였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사전방문예약제로 운영중입니다.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시면 대기없이 바로 입장하여 관람할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