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계양선착순아파트, 계양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잔여세대안내

728x90
반응형

계양선착순아파트, 계양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잔여세대안내 

 

 

 

 

 

오늘 소개드릴 아파트분양정보는 인천 계양구 효성동에 자리하고 선착순분양중인

계양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 입니다. 입지조건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단지위치는 a블록이 인천 계양구 효성동 325-2번지 일원에 위치했고 대지면적 31,031.60제곱미터, 건축면적 10,666.95제곱미터, 연면적 145,342.02제곱미터, 지하2층~지상35층으로 공동주택 777세대, 오피스텔 97실로 이루어졌으며 b블록은 인천 계양 효성동 324-6번지 일원으로 대지면적이 22,779.80제곱미터, 건축면적 4,975.19제곱미터, 연면적 89,145.61제곱미터, 지하2층~지상35층 공동주택 566가구, 총1440세대의 대단지규모로 이루어졌습니다. 전용면적은 59㎡, 75㎡, 84㎡의 주택타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현재 회사보유 잔여물량에 대하여 선착순으로 동과 호수를 지정계약중이며

각종개발호재와 뛰어난 교통여건, 또 각종 생활인프라를 갖춰 향후에 프리미엄도 예상되고

여기에 수요자들이 가장선호하는 중소형위주로 단지를 구성하여 큰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인천 계양구 아파트분양에 관심있는분은 모델하우스 대표콜센터로 문의주시면

전문상담사가 잔여세대 및 분양조건등을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계양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는 인천1호선 작전역과 산곡역(수도권 7호선)을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또한 인천2호선 연장(추진중), GTX-B노선(추진중), 경인고속도로지하화(추진중)등 다양한 광역교통망개선사업을 추진중이어서 서울 접근성과 우수한 교통인프라 확충을 통해 향후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입니다.

 

 

 

 

특히 단지는 내,외부로 다양하고 풍부한 인프라를 갖추고있는 올인원 단지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것도 큰장점인데요. 약5500평 규모의 대형스트리트몰이 함께 조성될 예정으로 쇼핑, 외식, 여가, 휴식등을 단지내부에서 누릴수있고 또한 단지인근에는 홈플러스, 이마트, CGV, 아이즈빌, 병원, 관공서등도 단지와 가까워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습니다.

 

 

 

 

계양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는 단지바로앞으로 공공기여, 기반시설로 효성수영장, 효성문화공원등이 조성돼 단지내 조경과 부대시설처럼 이용할수있으며 다양한 체육활동과 여가생활을 멀리 가지않고도 가까이서 즐길수있으며 또한 아나지공원, 효성공원, 이촌근린공원등 녹지공간도 근거리에 위치했고 명현초교와 명현중, 효성남초, 북인천여중, 효성고 및 효성도서관등이 자리해 걸어서 통학이 가능해 교육여건도 우수합니다.

 

 

 

 

아파트 커뮤니티시설에는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연습장, 피트니스클럽, GX룸, 샤워실, 키즈카페, 주민카페, 독서실, 작은도서관, 스터디룸, 동호회실, 경로당등 최신기구와 주민편의시설을 설치하여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게했습니다.

 

 

 

 

계양 제일풍경채 위너스카이는 전가구 남향위주로 단지를 설계하여 일조량이 풍부하며 여기에 넓은 동간거리 확보와 최고 35층 설계로 탁트인 개방감과 우수한 조망권을 확보하였고 타입별로 3~4베이판상형 특화설계를 통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해 공간활용도를 최대화해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였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입니다.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셔야 샘플하우스를 구경할수있고

또한 최우선적으로 로얄 동/호수 정보도 상담받을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