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인천신규아파트분양, 청라 연희공원 호반써밋 분양정보~

728x90
반응형

인천신규아파트분양, 청라 연희공원 호반써밋 분양정보~

 

 

 

 

 

오늘 소개할 아파트분양정보는 인천 청라 연희공원내 자리하고 잔여세대를 선착순분양중인

청라 연희공원 호반써밋 아파트입니다. 입지조건 및 분양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단지는 인천 서구 연희동 166-10번지 일원에 자리했으며 사업지규모는 대지면적 71,464.0000제곱미터, 건축면적 10,619.8247제곱미터, 연면적 243,095.9162제곱미터, 지하2층~지상34층 10개동, 총1370가구 대규모로 이루어졌고 전용면적 84제곱미터(A.B.C타입)와 99제곱미터의 주택타입으로 단지를 구성했습니다.

 

 

 

 

현재 선착순으로 회사보유분에 한하여 동호수 지정계약중에 있으며

각종개발호재와 함께 뛰어난 교통여건, 편리한 생활인프라등을 갖춰 프리미엄도 예상되고

여기에 희소가치높은 중대형위주로 단지를 구성하여 수요자들에게 큰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청라아파트분양에 관심있는분은 대표콜센터로 문의주시면

전문상담사가 잔여세대 및 분양조건등을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샘플하우스는 개별관람이 안되오니 사전에 방문예약 하셔야 관람할수있습니다.)

 

 

 

 

청라 연희공원 호반써밋은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등을 쉽게 이용할수있으며 또한 7호선 청라연장선(석남역~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 제3연륙교, 인천도시철도3호선등도 계획돼 광역교통망을 형성할 예정으로 향후 교통환경은 더욱 좋아질것으로 예상되고있습니다.

 

 

 

 

단지는 인천 청라국제도시 바로옆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인프라를 누릴수있어 스타필드 청라점(예정), 코스트코 청라점(예정), 청라의료복합타운(예정), 관공서등 각종 생활편의시설들을 입주민이 편리하게이용할수있고 여기에 LG전자인천캠퍼스, 하나금융타운, 서구청등이 단지인근에 위치하여 직주근접 요소도 갖추었으며 또한 단지인근으로 초등학교 신설이 계획되어있고 학교부지는 추후 확정될 예정임니다.

 

 

 

 

청라 연희공원 호반써밋은 인천 서구 청라 연희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되는 아파트로서 공원안에 단지가 들어서는 만큼 직접적으로 공원을 누릴수있게 지어지는데요. 전체 99만㎡ 부지에 생태휴게공간과 테마공원이 조성되며 연희공원산책로와 단지가 연계될 예정이고 단지는 전가구가 연희공원 영구조망권을 누릴수있도록 남향위주로 배치하였고 여기에 단지인근으로 걷고싶은 느티나무 300숲길도 예정돼 자연친화적인 아파트단지 요소를 갖췄습니다.

 

 

 

 

아파트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과 GX룸, 실내골프연습장등 체육시설을 비롯해 1인독서실, 독서실, 작은도서관, 주민회의실, 키즈클럽, 다함께 돌봄센터등을 설치하여 입주민의 건강하고 여유로운 주거생활이 될수있도록 했고 여기에 연희공원 산책로와 바로 연결되어 도심속에서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휴식을 즐길수있습니다.

 

 

 

 

청라 연희공원 호반써밋은 전가구 남향위주의 단지로 배치하여 풍부한 일조량과 공원조망권을 살렸으며 여기에 4베이판상형구조의 특화평면설계를 적용했고 세대내 가변형벽체를 활용해 자신의 맞는 라이프스타일로 다양한 공간연출이 가능하고 특히 전용면적 84㎡타입은 주방팬트리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했으며 99㎡타입은 드레스룸과 수납장 일체형 파우더룸, 알파룸등을 통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해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였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사전방문예약제로 운영하고있습니다.

방문전 상담사나 담당자와 전화통화후 방문하시면 대기없이 바로 입장하여 관람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