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인천미추홀구아파트분양, 제물포역 이편한세상 파크메종 선착순분양정보~

728x90
반응형

인천미추홀구아파트분양, 제물포역 이편한세상 파크메종 선착순분양정보~ 

 

 

 

오늘 소개할 아파트분양정보는 인천 제물포역에 자리하고 회사보유분 잔여세대를 선착순분양중인

제물포역 이편한세상 파크메종에 대하여 상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단지위치는 인천시 미추홀구 숭의동 18번지 일대(숭의3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에 자리했으며 사업지규모는 대지면적 27,691.60제곱미터, 지하3층~지상29층 6개동, 총736가구로 이루어졌고 전용면적 39~84㎡의 주택타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현재 선착순으로 회사보유 잔여세대에 한하여 동호수 지정계약중이며

각종개발호재와 함께 뛰어난 교통여건, 편리한 생활편의시설들을 갖추어 향후 프리미엄도 예상되고

또한 수요자들에게 인기높은 중소형으로 단지를 구성하여 큰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인천선착순분양에 관심있는분은 모델하우스 대표콜센터로 문의주시면

전문상담사가 분양조건 및 잔여세대에 대하여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모델하우스는 개별관람이 불가하오니 사전에 방문예약 하셔야 관람이 가능합니다)

 

 

제물포역 이편한세상 파크메종은 단지주변에 많은 개발호재가 있는데요. 단지가 들어서는 미추홀구에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다수의 재개발과 재건축 정비사업이 진행되고있고 여기에 제물포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추진으로 향후 미래가치 및 주거여건은 더욱 개선될 예정이며 또한 GTX-B노선 수혜도 기대되어 인천대입구~서울역~마석 총82.7㎞를잇는 노선으로 정거장 14개소 개통이 계획됐고 2024년 상반기 조거착공될예정입니다.

 

 

또한 교통여건도 우수하여 수도권지하철1호선 제물포역이 단지반경 약500m 떨어져있어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제물포역은 서울행 급행열차 정차역으로 서울 주요도심으로 빠르게 왕래할수있고 여기에 수도권 주요도심으로 통하는 수인분당선 숭의역도 인접했으며 이외에도 인천종합버스터미널, 단지 북측에있는 경인로와 남측 인천대로를 통해 지역내 이동도 쉽고 도화IC, 문학IC를 통한 경인고속도로, 수도권제2외곽순환고속도로등 도로이용도 수월하여 서울 및 경기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수있습니다.

 

 

단지인근에 이마트와 이마트트레이더스, 홈플러스, 롯데백화점인천점, 엘리웨이인천등과 인천보훈병원, 인하대병원, 제물포시장, 용현시장, 인천지방합동청사, 미추홀구청등 각종 생활편의시설들이 자리하고있어 입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또한 용정초, 숭의초를 비롯해 도화초, 인천남중, 선인중, 선화여중, 인화여중, 선인고, 인화여고, 인천소방고, 인천비즈니스고, 인천재능고등 다수의 초교와 중학교, 고등학교, 제물포도서관등이 단지와 가까이있고 인하대역주변 학원가도 차량으로 약8분정도 소요되며 인하대학교, 인천대학교, 청운대학교, 재능대학교등 대학교들도 가까이 자리해 교육여건도 우수합니다.

 

 

제물포역 이편한세상 파크메종은 주거환경도 쾌적하여 단지인근에 축구장 약28개 크기인 33만2694제곱미터 면적의 수봉공원이 도보거리에 자리했으며 여기에 수봉공원과 연계된 자연공원형 단지로 조성해 왕벚나무길, 이팝나무길등 산책로가 조성되고 여기에 단지내 중앙광장,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등을 조성해 산책과 휴식을 즐길수있습니다.

 

 

단지내 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연습장, 라운지카페, 맘스스테이션, 경로당등 최신운동기구와 주민편의시설들을 만들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도록 했습니다.

 

 

제물포역 이편한세상 파크메종은 전가구 남향위주로 단지를 설계하여 일조량이 풍부하며 재개발 정비사업에서는 흔히 볼수없는 4베이판상형구조의 특화평면설계를 적용해 개방감과 공간활용도를 최대화해 주거만족도를 높였고 뿐만아니라 입주민의 주거쾌적성을 고려해 넓은 동간거리와 주차장을 100% 지하화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사전방문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시면 대기없이 바로 입장할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