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대구아파트분양,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선착순 신규공급안내~

728x90
반응형

대구아파트분양,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선착순 신규공급안내~

 

 

 

 

 

오늘은 대구시 안심뉴타운(B4블록)에서 잔여세대를 선착순으로 분양중인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사업지는 대구광역시 동구 율암동 431번지 일원에 자리했으며 단지규모는 대지면적 44,881.00제곱미터, 연면적 지상86,303.02제곱미터, 지하 46,385.91제곱미터, 지하2층~지상18층, 총759가구 대단지로 이루어졌고 여기에 전용면적 84제곱미터의 단지일평형으로 단지를 구성했습니다.

 

 

 

 

현재 회사보유 잔여물량에 한해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계약중이며

각종개발호재와 뛰어난 교통여건, 편리한 생활인프라등을 갖추어 프리미엄도 예상됩니다.

특히 입주자지원금 혜택의 분양조건을 내세워 수요자들에게 큰주목을 받고있습니다.

 

대구신규아파트분양에 관심있는분은 대표콜센터로 문의주시면

전문상담사가 분양조건 및 잔여세대정보를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샘플하우스는 개별관람이 안되오니 사전에 방문예약 하셔야 관람할수있습니다)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아파트는 1호선 반야월역이 인근에 자리해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또한 안심역~하양역을 잇는 복선전철사업도 2023년 예정됐고 대구외곽을 순환하는 4차순환도로(예정), 동대구IC, 범안로, 경안로, 안심로등을 통해 도심 안밖으로 쉽게 이동할수있으며 여기에 도시철도 1호선 율하역, 신기역, 반야월역등과도 단지가 인접해 교통여건이 뛰어납니다.

 

 

 

 

단지 가까이에는 코스트코, 이마트, 롯데아울렛등의 쇼핑문화시설들이 자리해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동호, 율하지구 및 대구혁신도시등 대규모 주거단지와도 인접하였고 교육여건으로는 반야월초, 율하초, 안심중, 신기중 및 서호동 학원가와 어린이도서관등이 가까이 자리해 교육환경이 우수합니다.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는 조경특화설계를 적용해 입주민들의 삶의 가치를 높일 전망이며 6인의 전문 디자이너가 만드는 이야기가 있는 파라곤가든이 조성예정으로 6인의 가든디자이너 각각의 개성이 살아있는 구역별 명품테마정원 조성으로 자연속쉼에 예술을 더한 품격높은 삶이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 어린이놀이터, 맘스스테이션, 썬큰, 주민운동시설등도 마련해 산책과 휴식을 즐길수있게 하였습니다.

 

 

 

 

단지내 커뮤니티시설에 어드벤처파크, 게이트볼 코트등 날씨와 상관없이 여가활동을 즐길수있게 플레이파크등을 설계했고 이외에도 피트니스센터, GX룸, 남여샤워실, 남여탈의실, 골프클럽, 음악레슨실, 독서실, 작은도서관, 북카페, 주민회의실, 어린이집, 경로당등을 만들어 입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습니다.

 

 

 

 

대구 안심 파라곤 프레스티지 아파트는 전가구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일조량이 풍부하며 3베이판상형구조와 타워형구조의 특화평면설계를 적용했고 여기에 파라곤만의 와이드형 광폭거실을 적용해 탁트인 공간감과 개방감을 누릴수있습니다. 또한 창문 상하부가 나뉘어 아랫쪽은 난간역할을 대신해 고정시켰으며 윗쪽만 열리는 형태의 창문으로 난간이 없어 외부의 자연경관을 막힘없이 내부로 유입될수있습니다.

 

 

 

 

여기에 내집 바로앞에 멀티수납창고가 세대별로 제공돼 현관앞에 방치되었던 유모차와 자전거등을 안보이게해 보다 쾌적한 환경을 누릴수있도록 했고 또한 단지내 첨단시스템을 도입해 입주민들의 주거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샘플하우스는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셔야 대기없이 원활한 투어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