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양정보

시흥신규아파트분양, 거북섬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 잔여세대 선착순계약~

728x90
반응형

시흥신규아파트분양, 거북섬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 잔여세대 선착순계약~

 

 

 

 

 

오늘 소개할 아파트정보는 수도권 워터프론트입지의 하나인 시화MTV 거북섬일대에서 회사보유분을 선착순분양중인 거북섬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 아파트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단지위치는 경기 시흥 정왕동 시화MTV 지구단위계획 주상2블록에 자리했으며 사업지규모는 대지면적 55,736.50제곱미터, 건축면적 16,550.03제곱미터, 연면적 364,250.36제곱미터, 지하3층~지상35층(12개동), 총851가구 규모로 건축예정이고 전용면적 60~85㎡의 주택평형으로 단지를 구성했습니다.

 

 

 

 

현재 선착순으로 회사보유 잔여세대에 한해 동호수 지정계약을 진행중이며

각종 개발호재와 함께 우수한 교통여건, 편리한 생활인프라등을 갖추어 프리미엄도 예상되고

여기에 분양가상한제 적용을 받아 분양가가 저렴하며 입주전 전매가 가능하여 실거주자 또는 투자자들에게 큰관심을 받고있는 상황입니다.

 

 

 

 

시흥 거북섬 아파트분양에 관심있는분은 모델하우스 대표콜센터로 문의주시면

전문상담사가 분양조건 및 잔여세대를 자세히 안내해드립니다.

(샘플하우스는 개별관람이 불가하오니 사전에 방문예약 하셔야 관람할수있습니다)

 

 

 

 

거북섬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가 위치한 경기도 시흥시 시화MTV는 시화호 북측간석지 약301만평을 개발해 첨단산업복합단지이자 해양레저도시로 조성되며 첨단벤처와 IT산업, 연구기관등 첨단복합용지는 물론 물류와 유통등 지원시설과 시화호 수변공간을 활용한 상업, 업무, 주거, 관광용지, 쾌적한전원도시로 개발될 공공시설, 공원녹지 등으로 꾸며지고 또한 시화MTV일대는 대규모 국가산업단지를 품은 수도권 서남부의 거점도시로 성장하고 있으며 글로벌의료, 바이오혁신 생태계구축, 해양레저관광거점도시등 미래산업육성등의 사업도 추진되어 향후 지역가치도 더욱 높아질것으로 전망되고있습니다.

 

 

 

 

여기에 교통여건도 뛰어난데요.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는 경기도 시흥시 시화나래 나들목IC부터 인천 중구 남항로(서해대로)까지를 잇는 도로건설사업으로 2029년까지 총사업비 1조6889억원을 투입하여 총길이 19.8㎞의 고속도로를 건설하며 그중에서도 올해 9월말 시흥시 거북섬동소재의 시화MTV 시화IC(나들목)에서 평택시흥고속도로 남안산JCT(분기점)까지 연결되는 2.65㎞구간이 개통하면서 소요시간이 약16분이 단축되는등 일대 교통편의성이 크게 강화된 상황입니다. 여기에 시화MTV일대에는 77번국도, 공단대로, 평택시흥/서해안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등을 통한 전국으로 수월하게 이동할수있고 지하철4호선, 서해선, 수인분당선등 다양한 교통망이 잘 조성돼 입주민들이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습니다.

 

 

 

 

거북섬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는 거북섬 중심상업지구, 시화MTV일대에 조성돼있는 시화MTV스트리트몰, 거북섬복합시설(예정), 웨이브파크, 해양생태과학관(24년 예정), 시화나래둘레길, 홈플러스등 각종 생활인프라등을 갖추어 입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으며 여기에 단지 바로맞은편에는 시화나래유치원, 초.중학교등이 위치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고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25년 예정), 한국공학대학교, 경기과학기술대학교등 다양한 교육시설들이 조성되었습니다.

 

 

 

 

아파트단지 중앙에는 중앙광장을 마련했고 어린이놀이터, 유아놀이터, 키즈스테이션, 주민운동시설등을 조성해 입주민들이 산책과 휴식을 즐길수있도록했으며 단지내커뮤니티시설에는 피트니스클럽과 실내골프연습장, GX룸, 샤워실, H아이숲, 세탁실, 스튜디오, 힐스라운지, 작은도서관, 독서실, 스터디룸, 게스트하우스, 경로당등 최신운동기구와 주민편의시설을 설치하여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수있습니다.

 

 

 

 

거북섬 힐스테이트 더웨이브시티는 전가구 남향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특히 각세대별로 웨이브파크조망과 시티조망, 바다조망권을 누릴수있도록 설계했고 여기에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4베이판상형구조의 특화설계를 적용했으며 각동별 지하에 캐비넷형 세대창고를 제공해(1세대1창고) 주거만족도를 높였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이며

방문전 상담사와 전화통화후 방문예약 하시면 대기없이 바로 입장하여 관람할수있습니다.

 

 

 

 

반응형